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루비석류젤리크림프라푸치노] 스타벅스에서 저녁대신 신메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제가 외근이 있는 날이여서 저녁을 못먹은 날이였어요 ㅜ

해야하는 업무는 남아있고 배는 고프고 해서 만만한 스타벅스로 들어갔습니다.

 

스타벅스 들어가면 2시간 있어도, 노트북을 두들겨도 눈치를 안주거든영 ㅎㅎ

 

전에 케잌과 커피 기프티콘 받은게 있어가지구 그거 사용해서 스벅맘모스랑 신메뉴로 나온 루비석류젤리크림프라푸치노 먹었어요!

 

아! 모두들 그거아시죠?

카톡이나 선물받은 기프티콘은 그 메뉴를 안시켜도 된다는거!

그 금액만큼 다른 메뉴주문이 가능하고, 텀블러같은 물건구매도 가능하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기다려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짠~

 

음 맘모스는 약간 겉은 축축하고 빵은 퍼석거리지만 딸기잼은 맛있다 뭐 이정도로 정의를 내릴 수 있을 것 같고, 그 석류뭐시기는 젤리가 상큼하긴하나 뭐 굳이 돈주고 사먹지는 않을 맛이다.

 

오늘의 총평은 이정도가 되겠네요 하하 

 

그럼 담에 더 좋은글로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