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세계여행

[강릉 당일치기] 강릉중앙시장 대게맛집 바로 너!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대게맛집 후기를 남기려구해요!

 

 

코로나가 터지기 전 강릉을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KTX를 타면 2시간이면 도착!!!!

우리나라 대중교통 진짜 장난없는거 같아요ㅎㅎㅎ  너무좋아~~

 

 

강릉역에서 내려서 500m정도 가면 전통시장이 나오더라구요??

구글에서 길찾기 하기 어려우신분들은 택시타시구 "강릉 중앙시장으로 가주세요~" 하시면돼요!
거기 지하1층에 회센터가 있어요!

바다앞에있는곳보다 전경은 조금 부족하지만 가격대가 대부분 통일되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좋은품질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노란색 페인트벽이 너무 귀여워서 들어간 별주부횟집 ㅎㅎ

 

 

사실 다른집들은 다 홍게랑 대게를 같이 팔고있었는데 이 집은 대게만 취급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혹시나 품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지 않을까 해서 선택한 집이에요~

 

들어가기전 주문을 먼저 하고 앉는 시스템이구, 들어가서는 자릿세 테이블당 5000원 내셔야되요ㅜㅜ
대부분의 테이블이 4인석이니까 4명이 가면 개이득!


잘라둔 회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해산물들은 가격대가 적혀있지않고 싯가로 판매하더라구요.

일반 메뉴판은 여기 사진남겨두니까 참고하세요!

 

 

솔직히 싯가라 비쌀까봐 엄청 걱정했지만 키로에 45,000원 이더라구여!

개인적으로 나쁜가격대는 아니라는 판단해서 2kg짜리 한마리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용~!

 

대게 고를때 두가지방법이 있는데 두명이상 가면 인원 수 만큼 작은게를 주문하거나 아니면 아예 2인1조로 큰걸 시켜서 먹거나인데 저는 후자를 좋아해요 왜냐하면 이렇게 철일때는 수율, 그러니까 무게에 비해서 안에 들어있는 살이 무게가 클수록 더 좋거든요 ㅎㅎ

그래서 저는 2일 1조로 해서 주문하는걸 추천해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20분정도 후에 아주 사랑스러운 대게가 눈 앞에 나타나요 ㅜㅜㅜ
쓰고있으니까 또 먹고싶네요ㅜㅜ

 

요즘 대게는 이렇게 살이 통통해요

 


망설이지말고 드세요 ㅋㅋㅋㅋ

게딱지에 있는 내장은 다리살 먹을때 찍어드셔도 되고 게딱지밥 해달라고해도되여!

게딱지밥은 3000원 추가하셔야되요!

 

마지막으로 대왕문어 사진투척하고 이만 갑니당 총총 . . .

 

다음에 더 좋은 내용가지고 올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