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돌아온RtA] 집콕하기 힘들땐 신메뉴탐방이 짱이지! 앵그리너구리후기!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낮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날씨가 따듯해지는데 집에만 있기가 너무...ㅜㅜㅜ 힘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나가서 놀 수도 없고 흐앙 ㅜㅜ

여러분들은 집에서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누워있다가 밥먹고 티비보고 창문너머를 한참동안 봤다가 토마토한테 이쁜말 10가지 해주고 뭐 이렇게 지내고 있어요 ㅎㅎㅎㅎ

 

 

오늘은 농심의 신메뉴 앵그리너구리 후기를 들고왔어요!

기존 너구리에서 3배 더 매워졌다는데 신라면, 틈새라면, 불닭볶음면보다 더 강력한지 궁금했어요!

일단 포장지!

포장지는 엄청 맵게 생겼어요 ~~ 제가 또 매운맛 처돌이여서 엄청 신이 나고 막 흥분되고!!!!!알류!

 

 

끓이다가 후레이크를 넣었는데 너구리 너무 귀여운거 아니나구요 ㅜㅜ

농심 이런 작은 디테일센스 장난없어요! 정말 열일하는 농심 애정한다구우~

이제 맛만있으면 아주 만족스러운 신메뉴일텐데 ㅎㅎ

 

 

일단 총평은 별 다섯개 중에 세개..?

맛은 흠 약간 매웠다..? 그냥 너구리였다... 외국인들 때문에 덜멥게 한걸까요?

 

농심이 너무 대중적인 맛에 집중했다. 매니아들이 느끼기에는 약간 부족하다.

한번쯤 궁금해서 사먹을 맛이긴 하지만 두번을 먹을 땐 개인차가 있을거다 뭐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ㅎㅎ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