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달고나커피만들기] 집에서 홈트하는 신박한 방법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집에 혼자 있는데 너무 심심한거에요ㅜㅜ 흐앙

그래서 유튜브를 보다가 킬링타임이라는 달고나커피를 만들어봤어요!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그냥 삼각형 커피우유있죠?

그거 구매하셔서 뜯기전에 20번정도 흔들고 드세요... 그게 훨씬 더 맛있을 거에요 하핫

 

저는 이걸 만드는라고 무려 30분을 투자해서 만들었거든요?

시간이 ...ㅜㅜ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ㅋㅋㅋㅋ

 

그 전에 먹었던 음식들이 다 소화되서 너무 속상했어요 ㅜㅜㅜ 흐앙아아앙

 

저는 카누랑 황설탕으로 보다 건강하게 만들어봤구요!

사용한 중량은 다음과 같아요!

-다  음-

카누 3봉

황설탕 2숟가락

물 2숟가락

 

 

 

 

이렇게 넣고 장장 30분을 저었어요.. 여러분들은 시간아끼시라고 제가 2분으로 요약했어요

영상보시고 나는 그래도 해보고 싶다 히시는 분은 도전! 하세요!

 

 

완성되면 이렇게 우유랑 층이 나뉘더라구요

이건 아마 거품이 많은 커피물이 우유보다 가볍기 때문이겠죠?

 

 

섞으면 그냥 커피우유 완성! ㅋㅋ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