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오늘통닭1977] 자취생노렸다. 치킨이랑 쫄면세트가 9,900원 실화냐?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저희집 앞에 있는 오늘통닭1977에 다녀왔어요!

여기서 치킨반마리랑 쫄면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고해서 오랜만에 치맥하려고 방문포장했어요!

 

 

저는 입이 좀 짧은 편인데 먹고 싶은건 많아서 항상 고민이거든요

대가족이 살면 나눠먹을 수 라도 있는데 저는 자취중이라서 나눠먹을 수도 없고 항상 한번 사면 2일 이상 먹게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맨날 첫입은 항상 맛있는데 뒷처리가 두려워서 사먹지 않게되는? 그런 일들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2가지 음식이 9,900원으로 나온건 저같은 차쥐러한테는 완전 대박템인거쥬~~!!

 

 

자취생들 주변에 이런 이벤트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저는 먹기전에 쓰고 있는 중이라서 치킨냄새에 현기증날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그냥 먹으러 갈께요!

 

여러분들도 행복한 치킨하세여~~

 

그럼 다음에 더 좋은 글 가지고 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