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백종원대파제육볶음] 자본주의가 반한 맛! 집에서 해먹기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대파제육볶음 만들어볼꺼에요!

몇일 전에 맛남의 광장을 우연하 보게되었는데 와... 대파제육볶음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에요...ㅜㅜ

 

그래서 제가 누굽니까앙

바로 요리하는 요정 제니 아닙니까앙!

 

바로 만들어 볼께요!

 

 

재료

고기 : 저는 껍데기 있는 앞다리살을 불고기감으로 엄청 좋아해요 ㅎㅎ

        원래는 일반 불고기감을 사기에는 돈이없어서 (자취생이라..ㅎ) 앞다리살을 먹었는데 음청 맛있더라구여!

 

부수재료 : 원하시는 야채 넣어주세요! 저는 양배추, 팽이버섯 넣었어요!

 

메인재료 : 대파제육볶음의 메인은 대파에요 ㅎㅎㅎㅎ

 

양념 : 설탕, 간장, 고춧가루 끝~~~~!@@@@@@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진짜 맛있어요 아니 정말 너무 맛있다구여여여여영

 

나 왜 요리잘하지?

 

근데 왜 나 시집못가지???...

 

오늘은 여기서 마칠께요!

 

다음에 더 좋은 글 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