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동행세일] 노원 롯데백화점 면세명품대전 다녀왔어요! (면세명품정보)

안녕하세요~

 

요리하영에 하영이에요!

 

다들 동행세일하는건 다들 알고계시죠?

지금 롯데백화점에서 면세명품대전을 진행하고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제가 말씀드릴께요!

기간 : 2020년 06월 30일
장소 : 롯데백화점 (노원, 영등포),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기흥)

 

저는 오늘 롯데백화점 노원을 다녀왔어요!

진짜 사람 너무 많았구요?

일부러 다 점심 드실시간인 12시에 갔는데도 줄서서 들어갔어요 하하하

만약에 월, 화에 가실 분들은 11시쯤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번 면세특가는 면세점에서 판매를 해야하는데 코로나19때문에 다들 여행을 못가잖아요?

그래서 정부와 롯데에서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구해요.

대부분의 면세제품은 정가의 30%~40% 정도 할인행사를 진행하구

매장에 따라서 50%이상 할인하는 악세사리나 의류를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제가 다녀왔던 노원점은 면제제품반, 직수입할인행사제품 반이였어요 ㅎ

면세제품에는 가방, 신발, 벨트가 있었고, 직수입 할인행사제품은 벨트, 지갑, 가방, 티셔츠, 신발, 선글라스가 있었어요!

 

나머지 주얼리 같은 것들은 판매하지 않는다구해요! 

실제로 들어가시면 엄청 많지는 않구 한 15평정도 되는 공간이 전부더라구요ㅡㅜㅜ

조금 더 넓게 있었으면 나의 착한지갑이 모조리 사버렸을텐데 말이죠 ㅎㅎ

 

한참 구경하다가 끌로에 가방이랑 지방시지갑을 get했어요!

흐흐흐 진짜 딱들어갔는데 사고싶은게 4가지 정도였어요 발렌티노티셔츠, 구찌신발, 발렌시아가 지갑, 끌로에가방ㅎㅎ

저거 다 사고 싶었는데 지금은 심플한 가방이 더 필요해서 가방 바로사구

아는 언니 선물주려고 지갑하나 샀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 보여드릴께요!

 

 

 

제가 구입한 끌로에가방 ㅜㅜㅜ

진짜 진심 너무 이쁘죠...

제가 들어가자마자 저 가방이 저를보고 "언니 나를 사" 이러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대답했죠  "그래 내가 널 사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가는 1,718,182원이구 제가 구매한 가격은 1,100,300원이였어요

거의 30% 할인해서 샀습니다!!!!!!

너무 행복한 제태크쇼핑아닌가요?

 

 

 

그 다음은 이 지방시지갑이에요.

이것두 정가는 740,000원이구 제가 구매한 가격은 390,000원이에요

하 정말 감동적인 가격이죠?

 

여러분 제발 면세명품행사 가셔서 명품재테크하고 오세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 가지고 돌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