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신교차접종] 5일차 상태 알려드릴게요!(+ 백신패스 코찌르기)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여러분 저...
화이자와 모더나를 교차접종한지 5일째가 되었어요!
첫날에 있던 미각과 후각이상은 거의 다 정상으로 돌아왔구요.
팔의 근육통은 아직 좀 남아있어요!

열은 미열정도 37°C에서 왔다갔다 해요.
생리예정일이 4일 지났지만 아직 생리는 하지 않고 있어요...

엄청난 후유증은 없었네요.
하지만 백신은 기간를 넉넉히 두고 경과를 보는게 좋다고 생각하기에 앞으로 한달가량은 꾸준하게 몸 체크 하려구요!

혹시 궁금한점들은 댓으로 남겨주세요~
그때까지 건강하게 !!! 제발 살아있길..ㅋㅋ

아 그리고!!

오늘부터 백신패스가 의무화 된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일을 하거나 사람을 만나려면 백신패스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백신패스란?☆
1. 2차 접종 완료 후 2주경과 ~ 6개월이내
2. PCR검사 음성결과지 48시간 이내

저는 1번에 해당이 안되어서 사람을 만나거나 무언가 하려면 2번 PCR검사를 매번 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백신패스를 위한 검사를 하러 다녀왔어요!


사람 정말 ㅎㄷㄷ이죠...
소름... 이렇게 많을 줄 생각도 못했는데 ㅋㅋㅋㅋ

저 저기서 1시간 기다렸어요ㅜㅜ 엉엉
심지어 영하5도였는데 맨발에 슬리퍼 신고 나갔다가 ㅋㅋㅋ 양말 사서 신었잖아요ㅠㅠ

정말 OTT에 걸맞는 옷차림을 다시 한 번 느낀 하루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