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세계여행

[동남아세계여행] 동남아일주 일정짜기 13박14일 동남아시아투어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제가 이번에 1월 30일부터 2월 12일까지 동남아시아투어 다녀왔어요!

아! 물론 그때는 코로나가 지금처럼 심각하지도 않았고 심각해 질 줄도 몰랐을때였어요~

 

저는 직장인이여서 항상 빨간날이 샌드위치로 껴져 있을 때 연차 한 2개정도 쓰고 3박 5일여행다녀오는게 일상이였어요...ㅜ

 

그러다가 좋은 기회로 보름정도 쉴 수 있는 조건이 마련되어서

빠르게 티켓을 예매하고 중장기여행을 떠났죠 ㅎ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쉴 수 있거나 급하게 여행 그러니까 힐링을 하고싶은데 돈은 한정적이고 갈 곳도 모르겠는경우가 많으실꺼에요. 저도 그러니까요 ㅎㅎㅎ

 

제가 그럴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바로 카약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요!

캬약은 우리나라의 트립닷컴같은 사이트에요 

전 세계의 항공비용을 알려주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 카약이 다른 항공 사이트랑 같으면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없겠죠??

 

이 사이트는 바로 내가 노선을 정하지 않아도, 각 나라의 최저가 항공비용을 알려주는 아주 깜찍한 서비스가 있답니다.

 

그러니까 어디를 갈지 생각이 안난다거나, 딱히 가고싶은데는 없는데 어디로 힐링떠나고 싶을때! 그럴 때 사용하시기에 아~~~ 주 좋은 사이트인거죠!

 

저는 이번여행에서도 어김없이 카약을 이용했어요!

 

지금부터 노선을 정하지 않고 어떻게 항공비용을 알 수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1. 내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카약'이라고 검색해요

 

 

 

2. 카약사이트에서 도착지를 클릭해줘요

 

 

3. 도착지에서 아무데나를 선택해줘요

 

 

 

4. 기간이나 날짜 중 하나만 고르고 싶다면 달력그림을 눌러줘요

 

 

5. 신나는 여행을 예매해요!!!!

 

엄청 간단하죠?? 

 

여러분들도 신나고 재밌는 저렴한 여행하세요!

 

다음에 더 좋은 글 가지고 찾아올께욥!!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