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세계여행

[편스토랑 마장면] 집에서 마장소스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요정 제니에요!

 

오늘은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1회 우승작품 마장면 후기를 해볼께요!

마장면은 중국어로 麻酱面(마지앙↑미엔 ↓)이라고 부르고 참깨면이라고 읽어요.

 

마장소스는 주로 면에 넣어 먹거나 훠궈, 마라탕과 같은 매운음식에 곁들여 먹어요.

 

아! 간단레시피 알려드릴께요~

집에서 마장소스 만들어 드시고 싶으신 분들 주목!!!!

 

<재료>

쯔마장(깨장) 2T

화선장(땅콩잼) 1T

다진마늘 1t

노추 (색을내는 간장) ½t

식초 1T

소금 ⅓t

물 5T

고추기름 기호껏

 

위의 재료 넣고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자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이경규님 마장면은 씨유에서 1600원에 구입했어요!

 

바로 리뷰해볼께요!

패키지는 면, 소스가 끝입니다 ㅋㅋㅋㅋㅋ

 

 

면에 뜨거운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린 후 물을 버리고 소스를 섞어주면 끝이에요!

 

뭐 맛은 팔도특유의 컵라면맛 있잖아요?

약간 마장비빔면느낌? 그 팔도비빔면이 약간 섞인 맛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독특했구 가끔 생각나면 사먹을 맛입니다!!

 

오늘의 글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