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세계여행

[코타키나발루일정짜기] 해외여행일정, 하루만에 완성할 수 있다고??

안녕하세요!

 

요리하는요정 제니에요~

 

여러분 저는 동남아바다가 이렇게 이쁜줄 몰랐어요...

왜 저는 이제야 알게 된 걸까요...

여러분들은 제가 느리게 알았던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꾸르팁정보 가지고왔어요!

 

바로 시작해볼께요!

 

저는 14박15일여행중에 2박3일을 코타키나발루에서 지냈어요~

사실 가장 마지막에 힐링여행하고 싶었는데 일정이 잘 안맞아서 첫번째 장소로 가게 되었어요!

 

동남아 여행하실때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그냥 아침도착비행기로 가셔서 한국에서 진행하는 반나절 여행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거에요!

 

물론 저는 아주 팔팔거리고 20대 젊은 친구들과 가서 이 방법을 사용하긴 했어요~

만약에 부모님과 간다거나 걍 힐링만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호텔에 얼리체크인 기능을 사용하셔서 아침에 도착하시면 호텔로 바로 가셔서 주변 동선이나 갈만한 곳 찾아보시면서 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나는 친구와여행간다, 나는 1시간도 아까우니 열심히 놀겠다 하는 분들이 보시면 좋은 꿀팁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한국에는 하이말레이시아등 말레이시아 현지회사와 조인해서 비교적 가성비가 좋은 투어프로그램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저두 이번에 하이말레이시아를 이용해서 투어를 잡았어요.

뭐 물론 홈쇼핑에서 저렴한 패키지가 있지만 여행지를 가보면 인당 돈을 걷는경우도 있고 꼼꼼하게 챙겨주면서 여행시켜주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반자유여행을 엄청많이 추천하고있어요!

 

가령 예를들어서 내가 코타키나발루를 가고싶다! 라고 생각하면 일단 비행기티켓이 제일 저렴할 때가 언젠지 확인해봅니다.

 

제가 저번에 말씀드렸던 그 사이트 있죠?

모르시는 분들은 링크 걸어 둘께요! 꼭 확인해보세요~

 

[요정의 세계여행] - [동남아세계여행] 동남아일주 일정짜기 13박14일 동남아시아투어다녀왔어요!

 

[동남아세계여행] 동남아일주 일정짜기 13박14일 동남아시아투어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요정 제니에요~ 제가 이번에 1월 30일부터 2월 12일까지 동남아시아투어 다녀왔어요! 아! 물론 그때는 코로나가 지금처럼 심각하지도 않았고 심각해 질 줄도 몰랐을때였어요~ 저는 직장인이..

highcalss-chef.tistory.com

 

이렇게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했다면 검색창에 코타키나발루 패키지여행을 검색합니다.

아니! 왜 패키지 별로라고 했으면서 패키지를 검색하냐구요?

 

그 나라의 패키지여행에는 내가 잘 모르는, 찾으려면 시간이 오래걸리는 정보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투어여행지라던지, 맛집이라던지, 유명한호텔등이 그 예에요.

 

여기서 많은 정보들과 동선들에 대한 내용을 파악했으면 이제 코나키나발루카페를 들어갑니다.

여기는 현지에 계신분들이 알려주는 정보도 있고 위에서 말한 투어상품들도 많이 나와있어요.

 

여기서 일정을 잘 확인하고 본인이 하고싶은 투어프로그램 몇개만 진행하고 나머지는 자유형식으로 정하면 되요.

물론 결제도 한국에서 한국돈으로 진행할 수도 있구요!

 

이렇게 여행일정을 짜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일정을 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고 생각해요!

 

오늘 정보도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는 제가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하는데 얼마를 예산으로 잡았고 어떻게 썼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