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대구숙소추천] 호텔 인썸니아 1박에 5만원? (Feat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대구 숙소를 추천해드리려구해요!

얼마전에 아는지인분의 행사가 그 쪽에 있어서 방문하게 됐어요~

그 분 집에서 자는건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가까운 곳에 숙소를 잡았어요

 

저는 주로 숙소를 고를때 도심중앙에 위치해 있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대구하면 동성로가 가장 번화가잖아요??

그래서 대구 동성로 주변에 숙소를 급하게 잡았어요.

 

근데 급하게 잡은거 치고 아니아니 그냥 숙소를 고민하고 잡은거 치고도 너무 괜찮은 숙소여서 우리 님들께 추천하려구여!

 

바로 인썸니아 호텔입니다.

사실 뭐 호텔까지는 아니고 반호텔?ㅋㅋㅋ

같은 곳인데 너무 괜찮았어요 신축인지 벽들도 깔끔했고 계단이나 카운터 꾸며놓은 모습도 너무 괜찮아서 다음에 대구를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재예약 각인 호텔이에요!

일단 제가 내부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ㅜ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저는 스탠타드룸을 예약했구 호텔스닷컴에서 53000원에 예약했어요~

 

내부의 세부사항으로는

1. 입구로 들어오면 30인치? 티비랑 식탁, 의자가 있어요

2. 그 뒤로 퀸사이즈 베드가 있어요

3. 옆에는 건식화장실이 있구 샤워부스가 있어요

   샤워부스에는 클렌징폼빼고 다 있어요.

   수건도 넉넉히 있구 건식화장실에서 나오면 옆에 세면대가 있어요.

4. 그리고... 빈 공간에 LG스타일러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 3성급 호텔 맞나요?

뭐 물론 호텔이 갖춰야하는 내용들은 다 갖추고 있어요.

조식도 있고~ 그런데 5성급에도 잘 없는 스타일러가 웬말이냐구요 ㅜㅜㅜ 감동감동 ㅜㅜ

 

제가 여기에 재방문의사를 표시한것두 물론 외관 이쁘고 깔끔한 것도 한 몫했지만 이 스타일러가 가장컸어요!!!!

 

아! 동대구에서 KTX타고 와서 동성로 오는법 알려드릴께요~

기차역에서 나와서 왼쪽방향으로 100m정도 걸으시면 지하철 타는곳이 나와요~ 

거기서 지하철타시고 중앙로역에서 내리시고 14번출구로 나오심됩니당!

엄청 간단하죠?? 

물론 혼자 길찾는건 언제나 어렵지만 여러분은 잘 해낼 수 있어요!

 

오늘 리뷰는 어땠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