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잠실_딜라이트호텔] 저렴한 가격에 지리적위치 최고!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오늘은 잠실호텔치면 상단에 나오는 호텔로 "나는 잠실여행을 하고싶지만 시그니엘이나 롯데호텔을 갈 돈은 없다" 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것같아요!

 

사실 저는 이렇게 유면한 곳인줄 모르고 그냥 저렴하지만 가성비있는 숙소를 찾고있었는데 이미 유명하더라구여? 

 

역시 사람 보는 눈은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ㅋㅋㅋ

이번에 잠실에 있는 라세느라는 뷔페를 가기 위해서 열심히 위를 늘리고 있는중인데 그날도 한 번 더 이용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잠실역과 몽촌토성역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잠시 외근갈 일이 있어서 두번째로 저렴한 방인 디럭스에 하루 묵었어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m.map.naver.com/map.nhn?pinId=10987669

 

딜라이트호텔

네이버 지도

m.map.naver.com

제가 예약한 방을 제외하고도 여러가지 종류의 방들이 있어요.

 

타워스위트

 

출처_딜라이트호텔 공식홈페이지

 

이방은 저렴한 호캉스로 오시는 분들도 간혹 있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여기는 아무래도 모텔촌에 있다보니 아이들과 호캉스를 하기에는 조금 꺼려지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서 친구들이나 뚜벅이 여행객, 대학생연인등 비용을 조금 아끼면서 잠실 주변을 가성비 있게 여행하고 싶다는 분들이 묵으면 좋을 것같아요!

심지어 여기 딜라이트에서 롯데월드 2매에 픽업과 샌딩을 모두 해주는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완전 꿀팁이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하핫 ㅎㅎㅎ

 

 

 

디럭스

 

 

제가 묵었던 유형의 객실이에요 !!ㅎㅎ

반신욕을 좋아해서 항상 호텔을 잡는 기준이 뷰아니면 욕조거든요 ㅋㅋㅋㅋ

요기는 객실자체는 조금 좁지만 갖출건 다 갖춘 곳이여서 좋더라구요.

 

입구에 들어가면 신기하게 중문이 있더라구요.

방음이 잘되라는건가...흐흐

 

뭐 암튼 ㅋㅋㅋㅋ 

저와는 관계없는 이야기지만 ㅋㅋㅋㅋㅋ

 

중문을 닫고 왼쪽으로는 화장실과 욕조가 있고 정면으론 어메니티들과 책상, 침실이 있어요.

 

 

 

신기한게 책상 중 한 부분은 뜯으면(?)

간이 식탁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여기서 마라탕 먹었어요 ㅎㅎ

 

 

407호에 묵었구 생각보다 욕조가 작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샤워실을 따로 없고 욕조위에 샤워기가 달려있었어요

화장실이 따로 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던거 같아요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구 티비도 엄청 커요ㅋㅋㅋㅋ

나는 5성급호텔가서 헬스장이나 수영장 안가고 객실에만 있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 가시면 5성급보다 비용저렴하고 가성비 있게 노실 수 있으실거에여.

 

 

오늘 리뷰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리뷰 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