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선릉_L7호텔] 강남에 위치한 도심 신상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요리하영이에요!

 

오늘 진짜 비가 폭포처럼 내려오는데... 

너무 출근하기 싫네요.ㅜㅜ

누가 저한테 출근안하고 월급 주실 분 없으신가요??

 

오늘은 지은지 2년된 신상호텔 선릉에 위치한 L7호텔리뷰를 해볼까 해요~

여기도 외근때문에 묵게된 숙소랍니다!

외근하면 집과의 거리가 있어 이렇게 숙소를 잡는 비용이 발생하는데 회사에서 부담안해주는거 별로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1. 지리적위치

선릉역 10번출구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있는 위치가 아주 좋은 호텔이에요~

특히나 선릉역이 2호선과 분당선이 함께 있기때문에 더욱이 좋지 않았나 생각해요.

버스정류장도 근처에 위치해 있어 버스를 타길 원하시는 분들께도 강추!

 

2. 체크인 및 객실타입

호텔스닷컴을 이용해서 예매했고 예매당시 가격은 4만원 중반대였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좋은 숙소 구한것 같아요~

체크인 하실때는 정문으로 들어가신 다음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호텔로비

호텔로비에서 체크인/체크아웃 하실 수 있고 컴퓨터 무료이용가능해요! 잠시 체크인 전 앉아 휴식하는 공간도 있어 다른 호텔에 비해 비교적 넓고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너무 저렴하게 이용해서 그런지 좋은말밖에 안나오네여 ㅋㅋㅋ

 

객실타입은 스탠다드룸부터 어퍼스위트룸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객실 타입

자세한 사진은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 참고하기!

 

3. 객실

호텔스닷컴에 비지니스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1일 숙박과 조식까지 주는! 단 이건 1인에 한해 제공하는거구 2인이서 방문하신다면 조식티켓 하나 더 구매하셔야해요.

 

이제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객실로 들어가는길 유후~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가장 기본인 스탠다드 룸으로 제공을 해주는데 저는 욕조에 몸 담그는 걸 좋아해서 중간급인 슈페리어룸으로 업글해서 방을 배정 받았어요.

 

 

업글하면 추가비용 발생하는데 2만원이였나? 했던거 같네요~

방 배정 해주실때 욕조가 있어 뷰가 부족할 수도 있는데 괜찮으시겠어요? 라고 물으시길래 오브콜스~

어차피 잠만 자고 나올꺼라서 뷰가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거든요

 

아니 근데 객실 사진을 찍었는데 왜 이렇게 흔들린건지..ㅜㅜ

사실 이 날 술을 진탕 마시고 들어가서..ㅎㅎ

인님들깨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송구스럽네여 ㅋㅋㅋ

 

보이진 않으시겠지만 작은 냉장고가 있었고(진짜 작아요 맥주 4개 들어가면 끝 케익이나 이런거 살 생각도 말아요 미지근한걸 먹을 수도 있어요;;) 커피는 원두 드립쓰~~ 아주좋군

 

이제 욕조를 들어가보면 흐흐

 

사랑스런 욕조 좀 보세요~

샤워가운있고 수건 넉넉히 있고 욕조가 있어요~

이 욕조가 1명들어가기는 괜찮은데 2명은 좀...

L7... 이건 좀 실망이야 어린이 2명들어가도 되는정도 성인 2명은 택도 없어요 ㅋㅋㅋㅋ

 

이제 어메니티 설명해 드릴께요!

 

가장 기본적인 것들만 세팅 해놓았더라구요

해어드라이기, 칫솔, 빗, 면봉,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등

혼자 사용하는데 부족하진 않았돈거 같아요~

 

객실의 타입이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어메니티도 좋아지겠죠?

 

마지막으로 객실에서 바라본 뷰~

뷰가 아예 없는건 아니더라구요~

이게 안좋은거라 했으니까 뷰가 좋은 객실은 어느정도라는건지 기대가 좀 되네요 ㅎㅎ

 

4. 부대시설

부대시설은 크게 두가지가 있어요! 

첫번째는 헬스클럽

제가 방문했을때는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을 이용할 수가 없었어요..ㅜㅜ 

 

두번째는 풋스파!

출처_L7호텔 공식홈페이지

여긴 특이하게 노천 풋스파장이 있더라구요 이용시간은 오후 10시까지니까 시간체크 잘 하셔서 방문해 보세요~

참고로 저는 술을 마시느라 이용하지 못했다는...ㅎㅎ

 

오늘리뷰도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리뷰 들고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