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파리바게트-신상케잌리뷰] 묵직한생크림을 쓰는 파리바게트는 갔다. Fresh한 생크림의 전성시대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파리바개트에서 신상케잌을 출시했다고 해서 부리나케 달려가 먹어본 생생리뷰를 해볼까해요~

 

이렇게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신상 시그니처 케잌들의 종류를 한 번에 볼 수 있더라구요.

 

저는 저 위에 아이들 중에서 첫번째 제품인 '생딸기듬뿍 우유생크림케이크'를 먹었어요~

 

사실 저는 그동안 "파리바게트는 빵종류가 맛있고 뚜레쥬르는 케잌이 맛있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1인이에요.

왜냐하면 뜌레쥬루는 cj계열이잖아요? 그래서 생크림을 매일유업꺼를 쓴다고 해요 같은 계열끼리 상부상조하는거겠죠...ㅋㅋㅋ

그리고 또 생크림은 매일이 맛있기두 하구요.

그래서 항상 케잌을 살때는 뚜레쥬르를 가곤 했는데 이.번.에. 파리바게트에서 우유생크림이 나왔다고 해서 부리나케 달려가 봤죠 ㅎㅎ

 

리뷰 시작해볼께요.

 

일단 전체샷!

 

 

케이스도 블랙이여서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딸기와 금장식이 퀄리티를 한껏 높여주는 느낌이였어요.

저는 1호짜리를 구매했고 가격은 28,000원이였어요!

 

단면을 보면

내부에는 딸기가 전혀...ㅎㅎ 없고 중앙에 딸기 콤포트가 있어서 약간의 딸기씨들이 씹히는 정도? 에요.

 

우리 옛날에 순수유유케이크 기억나시나요? 

그거에 딸기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 것 같아요.

먹어보니 그 파리바케트 특유의 생크림과 버터크림 섞인 맛보다는 조금 더 신선한 생크림맛 ㅋㅋㅋㅋ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그 먹었을 때 가벼운 생크림맛이 더 많이나서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다음에 다른 지인이 생일이면 사가도 될 정도라고 생각한 나쁘지 않은 케이크였어요

 

오늘도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음에 더 좋은 리뷰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