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호텔중식당_샹하오] 프리미엄치어스 2인세트 먹고왔어요! (강강추!)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켄싱턴호텔에 위치한 중식당 샹하오를 리뷰해볼까 해욤

 

요근래 작성한 4개 포스팅 모두 켄싱턴호텔여의도에 관련된 리뷰네요 ㅎㅎ

제가 먹고노는걸 워낙 좋아해서 궁금한 곳이 생기면 반드시 가봐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그래서 호텔에서 궁금했던 곳을 전부 다 가서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하핫^^

 

 

샹하오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원래 대부분의 중식당은 2인이여도 코스위주의 음식을 준비해요

왜냐하면 비싼재료를 쓰고 지리적위치에 있기때문에 객단가( 1인고객이 사용하는 비용) 를 굉장히 신경을 쓰는 편이고 코스를하면 아무래도 식재의 호환도 좋아서 주로 그렇게 한다고 생각해요.

 

 

여기 샹하오에서 그 틀을 깬 新프로모션 세트를 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물론 숙박하면 세트메뉴 79,900원짜리를 59,900원으로 할인해 주는 것도 한 몫 했죠 ㅎ

 

입장할때 "프리미엄치어스 2인세트를 이용하려고 한다" 라고 이야기 하시면 자리 안내해주세요~

 

 

샹하오는 룸으로 된 곳이 있고 이렇게 복도형으로 뚫린곳도 있더라구요...

복도형이 싫으신 분들은 식사하러 가기 전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해요!

 

 

여기 메뉴판 보시고 원하는 메뉴 3가지랑 주류1가지를 고르면 끝!

아! 그리고 맨 아래쪽에 작은글씨로 <후식식사 5900원> 이라고 적혀있어요~

 

2인이 가셨는데 약간 양이 부족하다 생각되시는 분들은 후식식사 주문하세요~

 

저는  메뉴로는 어향동고, 사천식짬뽕탕, 전가복을 주문했구 주류는 공부가주 주문했어요~ㅎㅎ

 

이 프로모션은 저녁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웰컴칵테일을 제공해요~

그냥 음료같은 논알코올 음료였어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녁에 예매하고 가시는 것도 꿀팁~

 

 

차 마시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공부가주가 먼저 나왔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짜사이에 공부가주 한 잔!

 

 

기다리다 보니 전가복 등장!

전복, 송이, 관자, 갑오징어, 새우 등 굴소스베이스의 입맛 돋우는 음식이였어요! 저렇에 맛을 부드럽게 해주는 계란흰자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짬뽕탕이 나왔어요!

짬뽕탕은 백탕이랑 홍탕 중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얼큰~하게 먹고싶어서 홍탕을 주문했어요!

신기한건 그냥 짬뽕탕이여서 면류가 없을 줄 알았는데 녹두당면 들어있더라구여 ㅎㅎㅎ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어향동고!

표고에 새우완자를 얹은 후 튀겨 칠리소스에 버무린 음식이였어요

제가 다른 곳에서 먹었던 어향동고랑은 맛이 좀 달랐어요 

너무 칠리새우의 칠리소스맛이 강하게 나서 달구 새콤하고 그랬어요.  간장을 좀 더 넣어서 그 맛이 좀 덜했으면 오히려 고급스러웠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었어요ㅎ

 

그렇지만 여기 칠리새우 진짜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맛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칠리새우 먹어보려구요.^^

 

오늘 리뷰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또 좋은리뷰 가지고 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