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BBQ뷔페 브로드웨이] 5성급호텔 뷔페에서 런치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켄싱턴 호텔 숙박 리뷰에 이어 내부에 있는 브로드웨이뷔페 후기를 들려드리고자해요!

 

여기는 여의도 주변 직장인 분들한테 가성비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 확인해보러 제가!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비용 알려드릴께요!

주중런치 49,900원
주중디너 69,900원
주말런치/디너 69,900원

참고로 네이버로 예약하면 할인이 된다는 점~

그리고 호텔에서 숙박까지 하는거라면 얼리체크인 하시면 30%정도 할인가능한 쿠폰이 있다는점!

꿀팁으로 박고갑니당~^^

 

제가 예약한 날은 이미 디너뷔페가 마감된 후라 런치로 다녀왔어요!

참고로 주말은 런치와 디너 두 타임이 같은 비용, 같은제품으로 나온다고 하니 주말디너에 가실 분들도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켄싱턴호텔정문의 회전문을 지나 온도체크하고 왼쪽을 보면 바로 위치해 있구 아무래도 뷔페다 보니 정책상 출입인증절차가 있더라구요.

 

 

직원안내에 따라 출입인증까지 완료하시면 드디어 입장!

자리에 앉으면 식전주를 주시더라구요 센스있게 종류도 2가지로 흐흐

무난무난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뷔페이용시 주의사항을 알려주셨어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위생장갑을 착용하신 상태에서 이용해달라고 이야기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19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 분위기니까 이 글을 읽는 분들은 꼭 지키셔서 본인 몸 스스로 꼭지키세요!ㅎ

 

들어가면 아름다운 5개의 와인이 저를 반겨주고 있어요 

와인은 본인 테이블에 있는 와인잔을 가지고 오셔서 마시고싶은 와인을 직접 따라서 마시는 방식이에요.

 

 

처음 와인잔을 가지고 가면 직원분이 이렇게 설명해주실꺼에요.

=" 가장 오른쪽의 와인 2가지는 육류를 드실때 이용하시면 좋은 레드와인이고 가운데 2종류는 해산물류를 이용하실때 좋은 화이트와인이고 마지막으로 가장 왼쪽의 제품은 디저트와 함께 즐기시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이렇게요 ㅎㅎㅎ

혹시나 바빠서 직원분이 설명 안해주시면 제 글 확인하셔도 좋고 앞쪽에 와인에 대한 설명글들을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그 글을 읽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뷔페를 즐기러 가볼까요?

식전빵 먼저 눈으로 봐주고ㅋㅋㅋ 저는 바로 해산물 및 샐러드로 달려갔어요!

 

 

멍게부터 소라 돔? 까지 헝헝 진짜 너무 맛있었구

브로드웨이가 BBQ로 유명하다지만 제가 볼땐 해산물맛집이라구엿!!!

 

암튼 해산물 다 먹고 이제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그릴판에 타이거새우구이 베리굿이였구

양갈비 아주 베리베리 굿이였어요!

 

긴 글 보다 사진이 더 나을 것 같아 사진 투척해요 ㅋㅋㅋㅋㅋ

 

 

 

주말런치는 2시30분까지인데... 저는 1시30분에 가서 1시간동안 진짜 급박하게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디저트는 진짜 촉박하게 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

맛있는거 진짜 많았어요

 

 

호텔뷔페에 비해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어서 

브로드웨이는 다음에 한 번 더 갈 것 같은 곳이에요!

 

오늘리뷰도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음엔 더 좋은내용 들고 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