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잠실_연발탄] 방이먹자골목 작은오발탄이 생겼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영에 하영이에요.

 

잠실에 호캉스 즐기러 갔다가 먹캉스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저번주 주말부터 해서  이번주까지 비가 계속와서 원래는 호캉스하고 롯데월드 잠시 다녀올까 고민했지만 비가 너무와서 차마 갈 수가 없었어요..ㅠㅠ

 

 

오늘리뷰는 방이목자골목에 위치한 연발탄이라는 소 부속물집이에요 ㅋㅋㅋㅋ 뭔가  부속물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하긴한데 우리가 좋아하는 곱창,대창,막창,양 등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자세한 지도링크는 여기 걸어둘께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52429751/location?entry=ple&subtab=location

 

연발탄 숯불양대창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 · ★4.6 · 매일 16:00 - 24:00

m.place.naver.com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앞쪽에 화환이 좀 놓여있더라구요?

들어가서 편한데 앉으라는 말에 에어컨 바로 앞쪽에 착석 ㅋㅋㅋㅋ

날씨가 덥진 않았는데 너무 습해서 몸을 말려야 했거든요 ㅎ

 

자리에 앉아서 주문 시작!

가장 기본적인 대창 두개에 막창 하나요!

 

 

주문하고 기다리니까 밑반찬들과 술이 먼저 나왔어요~

여기 특이한 점 하나! 

소주를 전용 보냉통안에 넣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실제로 만져보면 앗차거! 이정도는 아닌데 신기하게도 술은 끝까지 시원해서 저같은 술꾼들한테는 제격인 맛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얼음동동 콩나물국이랑 대파김치 부추겉절이 샐러드 등등? 

실제로 제가 제일 많이 먹은건 고기찍어먹는 소스 ㅋㅋㅋㅋㅋ

 

밑반찬이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워낙의 주 메뉴의 맛이 양념이 많이 된 상태기 때문에 기름진 입을 시원하게 닦아주는 반찬이 아니고서는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

 

백묵은지김치나 천사채+날치알+깻잎이나 냉채? 이런 반찬이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네요 ㅎㅎ

 

 

주문하고 15분 정도 뒤에 숯과 고기가 나왔어요.

음 영롱한 저 자태 ㅋㅋㅋㅋㅋ

소 대창이 워낙에 기룸이라서 몸 안에서 제거가 안된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어쩌겠어요ㅜ 너무 맛있는걸 이거 하루 먹고 일주일 디톡스 하면 되잖아!!!! ㅋㅋㅋ

 

여기는 오발탄이랑 비슷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세요.

감동감동 서비스~

나중에 사람 많아져도 이렇게 해주실 지는 잘 모르겠지만 

적어도 지금은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는 서비스 갬동이라구요~~

 

대창이랑 양 먹다가 조금 부족한것 같아서 시킨 갈비살과 막창 ㅋㅋㅋㅋㅋㅋㅋ

갈비살 말해 뭐합니까 너무 맛있구요

막창은 쏘쏘 였어요 가 막창 특유의 꼬릿하면서 고소한 맛이 많이나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거의 다 먹었을때쯤 

고기의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이다 !!!!

 

볶음밥이랑 된장찌개 시켜서 마무리 했어요 

된잔찌개 개인적으로 맛있었구 볶음밥안에 양이 들어있는 양볶음밥이여서 식감도 좋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양, 갈비살, 곱창 먹어볼 것 같아요~~

 

오늘리뷰도 많은 도움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리뷰 들고 올께요!

 

그때까지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