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울산맛집] 언양기와집불고기 솔직리뷰들어간다! 긴장해랏!!!

하이! 잇츠 용용이 컴백!



울산여행중에 다녀왔던 맛집적기 시작!

여기는 워낙 유명한 곳이여서 뭐 내가 발굴 한 건 아니고
담에 귀한 분이나 법인카드 있으면 또 가고싶어서 적어둠 ㅋㅋ

일단 주소는 아래에!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717646/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언양기와집불고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05 · 블로그리뷰 1,537

m.place.naver.com


들어가는 입구부터 웅장했음


뭔가 사진이 삐뚤어진거 같은데 무시...ㅎ

입구 들어가기전에 키오스크로 인원이랑 번호 등록해두면 들어가기 전 준비는 끝.
이거 귀찮으면 사전 예약 ㄱㄱ

주인님이 백신완료 한 사람 확인하고 입장 시작~
입구 웅장해서 음식 먹기 전 부터 설레기 시작 ㅋㅋ

자리 안내 받구 메뉴판 보면서 주문 시작!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살짝 식겁...

언양불고기랑 육회, 비빔막국수랑 된찌에 밥까지 추가완료 ㅋㅋㅋㅋ
비싸도 먹고 싶은건 다 먹음...ㅎ

자리에 앉아 있으면 밑반찬 가져다 주시고
저기서 고구마 맛있어...ㅎ


때깔 미쳐버림
언양불고기는 한 판에 max2인분 그래서 많이시키면 2인분 나오고 또 추가로 나옴

육회랑 언양불고기 나왔따아!
해에엑! 뭐야 왜 맛있어...
육회 진짜 내 위 찢었다 개맛있어...




육회에 쏘주먹으면 크크캇 미쳐버리지

여기가 독특한 점이 쌈에 미나리를 주는데 언양불고기는 거기에 싸먹으면 향긋하고 숯불맛나고 존맛탱+!!


절반 정도 먹었을 때 비빔막국수 주문해서 먹는데 이것도 맛있..어..
냉면육수는 평타 많이 먹던 맛

그치만 불고기쌈 해먹고 육회쌈 해먹으면...?


천국이야!!!!!



이거이것두 별미였지!
된찌시키면 반찬이 추가로 나와서 식탁이 더 풍성해짐
나물이랑 장아찌 약간 짜서 손이 잘 안가긴 했다만ㅎㅎ

밥에 된찌까지 먹고 나면 배 부르게 식사 끄읏!

담에 법인카드나 귀한 분과 울산 가게 되면 한 번 더
가봄직한 언양불고기 맛집이였음

오늘의 맛집투어도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