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비건카페] 수유역에 있는 비건카페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요즘 퇴사하고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 보니까 살도 좀 찐거 같고 해서
비건에 관심이 좀 생기더라구요 ㅎㅎ

뭐 비건은 몸의 건강도 챙겨주고 환경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그런거는 잘 모르고 나 살찜 > 다이어트 >야채 >비건
이런식으로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

맛있는 비건을 할 수 있나 알아보다가 비건카페를 발견해서 님들한테도 알려드릴려고 컴을 켰어요
저 잘했죠^^ 쀼잉



일단 위치는 여기에요
수유역 1번출구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보여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88%98%EC%9C%A0%EC%97%AD%20%EB%B9%84%EA%B1%B4%EC%B9%B4%ED%8E%98/place/1126450223?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placeSearchOption=entry=pll%26fromNxList=true&c=14140327.8276070,4528523.7602121,15,0,0,0,dh

네이버 지도

모도리 비건디저트 카페

map.naver.com


엄청 큰 카페는 아니구 작은 1인샵이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은 한 3개?? 정도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나 비건 이렇게 말하는 간판있고 ㅋㅋㅋ

내가 너무 좋아하는 한옥 스탈!!

문열고 들어가면 재즈가 울려퍼짐 한국식 인테리어와 서양노래의 조화라 ㅋㅋㅋㅋ 은근 어울려

들어가서 메뉴 훑다가 결정장애라서 못 고르고 있으니까 주인님이 상세히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쏘 스윗 ㅋㅋㅋ

주인님이 말씀하시길 비건 베이커리 음식은 하루정도 숙성을 하고 먹으면 더 맛있데요!
그래서 죠 앞에 있는 인절미 파운드 픽픽!
음료는 두유라테 시키고 싶었는데 스팀 고장났다고 해서 걍 두유 ~~

아 메뉴판 보여줘야지

여기있지!

두유만 시키니까 주인님이 무가당 0kcal 시럽있는데 넣어줄까요 해서
바로 넵!! 시전함 ㅋㅋㅋ
브랜드 말해주신거 같은데 까먹음 초콜릿맛이였는데 것도 존맛이였음
나중에 물어봐서 기억해야지

초상권을 지키기 위한 용용이의 노력 ㅋㅋ
저기있는 무화과 타르트도 사진으로 보니까 먹고싶다ㅋㅋ 담에 또 가야짓
스콘 저 얼그레이 스콘도 먹고싶다 나 돼지... 꿀꿀

주문 다 하고 한 2분? ㅋㅋㅋㅋ
있으니까 바로 음식 주셔서 테이블에 앉아 찰칵찰칵

비건이라 버터나 계란 이런게 안들어가서 그런지 파아~~~~스스 이런 느낌으로 부서지긴 하는데 맛있음
걍 포크말고 어린이 포크 (뭔지 알죠?? 그 숟가락 약간 붙어있는 거같은 ㅋㅋㅋㅋ) 주심 더 잘 먹을듯


그리고 멍때리면서 먹고 있으니까 주인님이 주신 ㅋㅋㅋㅋㅋ
흑임자쿠키였나...?

나는 비건쿠키 이렇게 무게가 가벼울 줄 몰랏음
먹으면 또 안그런데 걍 무게가 가벼워

이것도 냠냠 쩝쩝 처먹고 ㅋㅋㅋ 나 다이어트 하고 있는거 맞냐고
(아 참고로 저 다이어트 2일차에 갔어요 오늘은 3일차>_<)

다 먹고 일어날라니까 보인 가게 풍경 살짝쿵 찍어주고

이렇게 용용이 비건카페 다녀온 후기 공유 완료 ㅋㅋㅋ

아 참고로 여기 주인님이 그러시는데
12월에 비건케이크랑 크로플 디저트 추가로 생기고 음료라인업 싹 바뀐데요
그래서 기대 중 ㅋㅋ
담에 한번 더 가야지~~~

오늘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