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안국역맛집] 대장장이화덕피자 여기도 맛있었지 담에 데이뚜할때 가야지😇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오늘은 안국역 맛집 알려드리려구 노트북을 켰어요!
키킼ㅎㅎ

이게 뭔가 쓸수록 첨엔 내맘대로 존댓말하다가
나중엔 내맘다로 반말을 하고 있엌ㅋㅋㅋㅋ

그래서 걍 반말로 쓸게 오ㅐ냐하면
좀 있다가 또 그렇게 될 거 같으니까 그냥 친구가 맛집 알려준다 생각하고 보ㅏ~~

여기 위치는 일단!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877723/home?entry=pll

대장장이화덕피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8 · 블로그리뷰 671

m.place.naver.com

첨에는 피자를 좋아하간하는데 화덕피자 낯설기도 하고 좀 비쌀거 같기도 해서 안가려다가
법인카드가 있어서 들어갔어 ㅋㅋㅋㅋ

일단 급하게 들어가서 외관사진은 없음 ㅋㅋ
그치만 설명해줄께!

입구에 들어가면 지하와 일층으로 나뉘어 있더라구
자하에는 약간 지하다락방? 같은느낌으로 한팀만 들어갈 수 있어 1층은 꽤 넓었어

나는 저녁시간대에 가서 사람이 많아가지고 사진은 못찍었구ㅜㅜ

들어가서 메뉴판 정독하고
법인카드니까 젤 비싸고 맛난거 시킴 ㅋㅋㅋㅋ

리코타치즈샐러드랑 디아볼라피자랑 등심버섯크림리조또랑 화덕채끝등심스테이크 시켜버렸지 모야😄

식전빵이랑 샐러드나왔어!
식전빵은 난이라고 인도식당가면 나오는 빵 딱 그 맛!
그리구 샐러드는 원래 저렇게 안나오고 이쁘게 나오는데 ㅋㅋㅋㅋ 사진찍기전에 헤집어버려서 망...

오렌지, 토마토, 리코타치즈, 발사믹 절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만드심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디아볼로피자랑 버섯크림리조또?
이거 진짜 개해 존맛탱!!!!!
여기 주인님 리조토 메뉴 하나만 만든거 이해가 될 정도 ㅋㅋㅋㅋ

여기는 리조또 맛집이였어 ㅋㅋㅋㅋㅋ
진짜 버터크림소스라는데 완전 계란노른자맛에 풍미와 트러플오일 조합 미침...

진짜 이거 먹으러 한 번 더 갈듯...
피자도 맛있었어 디아볼로 어떻게 만들어도 넘 맛있는 ㅋㅋㅋㅋ 치즈 낭낭해서 말이지
저거는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을듯
담에 내가 혼술집밥으로 만들어볼게

할라피뇨랑 페페론치노 넣구 살라미대신 베이컨넣구 치즈 낭낭 토마토소스 촵촵하면 될듯!


마지막으로 대미를 장식해야하는데 아쉬웠던 스테이크 ㅋㅋㅋ 고기 양이 좀 적게 느껴지기도 했고
감튀가... 맛있어 ㅋㅋㅋㅋㅋ

뭐 리조또에 고기 들어가니까 그걸로 만족해도 되는 정도의 맛이 였는데!
이건 내 개인적 입맛이고 그러니 님들한테는 추천해볼께ㅋㅋㅋㅋ

고기익힘정도 식감 다 좋았어!

담에 나는 가면 다른 종류의 피자랑 버섯크림리조또 무조건 시킬듯!

데이트 할때 좋을것 같은 맛집으로 추천!
내가 다음에 또 가려고 남기는 후기 끄읏!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