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대구 영천생고기] 대구에서 뭉티기가 먹고싶다면 여기가 찐! 솔직리뷰, 대구 노포맛집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오늘의 맛집은 바로 뭉티기밋집인 영천생고기!

여기는 아는사람만 아는 그런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뭉티기가 간혹 질기다고 하는 사람도 여기서는 고기가 찰지고 살살 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대구가서 뭉티기 먹고프다 하면 무조건 여기로 가욤😄

영업시간은 17시부터 24시까지!
그치만 그 전에 다 팔리면 문을 닫습니다...
늦게가면 못먹어요


입구 부터 뭔가 노포의 너낌적 너낌...
느껴지시죠?? ㅋㅋㅋ


메뉴판도 엄청엄청 단순해요!
뭉티기랑 육회만 판매한답니다
맛집은 역시 단일메뉴 판매하는 곳이 찐맛집이죠!





뭉티기 나오기 전에 양념장에 다시마 , 번데기, 알배추 스끼다시 밑반찬이 진짜 잘 나와요
여기서 소주 1병 후루룩! ㅋㅋ


저 영롱한 생고기의 육질 느껴지시나요?
진짜 입에 넣으면 찰져서 미쳐버려...

그리고 여기는 하루 판매할 양만 딱 정해놓고 판매하기 때문에 늦게 가시면 드시지 못할 지도...몰라요ㅠㅠ


진짜 미쳐버려 고기 ㅜㅜㅜㅜㅜ
쓰고 있는 지금 이 순간도 먹고싶어 미치겠네요 ㅋㅋ

아! 그리고 여기 또 맛있는게 하나 있는데!!
바로

소고기 뭇국!!!!

이 소고기 뭇국으로 말씀드릴거 같으면 고기반 무반 이랄까 찐한 맛이 넘 맛있다구요~~~

담에 또 가려고 적는 리뷰 끄읏!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