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대구 롤러커피] 길을 지나가다 마주한 곳이 대구 3대 라떼 맛집이였다...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원래 저는 카페를  가거나 커피 마시는 걸 즐겨하는 편은 아니였어요!

만약 커피를 마신다면 카누 아님 그냥 스타벅스에 가는 정도였구
심지어 그냥 무조건 얼죽아였거든요ㅎㅎ

근데 최근에 생각이 좀 달라졌어요!
대구에 유명한 카페라고 해서 3대카페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인 롤러커피를 다녀오고 나서...
아 이래서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는구나 싶었어요!
마시고 나니까 고소하고 향긋한 맛이 입안에 계속 맴도는데 사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 롤러커피는 포스팅 지금 시작합니당!!!

위치는  반월당역에서 도보로 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14길 36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20079934/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롤러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6 · 블로그리뷰 836

m.place.naver.com


여기가 간판이 엄청 화려하게 되어있지도 않고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도 아니여서 저도 처음에는 여기가 어딘데 사람이 줄을 서있지?
생각하며 가게를 찾아보다가 카페라는 걸 알게된 곳이에요!


진짜 그냥 보면 지나칠 것처럼 생겼죠???

주변도 다 빌라고 그래서 저는 그냥 공방 이런곳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거두절미하고 대구에 오면 꼭 한 번은 먹어야 한다는 라떼 맛집을 우연히 발견했고 또! 그 집이 내 눈앞에 있는데 안먹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기 때문에!!!

들어가서 주문시작!

심지어 가격이 겁나착해...

여기는 라떼 맛집이기에 처음 오신 분들은 무조건 라떼를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라떼에서도 5oz, 7oz가 있는데
이 양의 차이는 우유의 용량차이라고 해요!

진하게 먹느냐 부드럽게 먹느냐의 차이이기 때문에 선호하시는 대로 pick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첨이라 부드럽게 7oz선택했어요!

저 언니 라때 너무 잘만들어 사랑해요💜

라떼 주문하면 한 10분 안에는 나오는 듯 해요!
아 그리고 여기 2층도 있데요
원래는 1층만 했는데 2층으로 규모를 좀 넓혀서 앉는 공간이 더 생겼다고 했어요!

찌글하트여도 좋아 주름 많아♡

드디어 제 라떼가 나오고!!!!

안에 검은 가루는 사탕수수에요!

이 집의 특색은 사탕수수를 넣어서 먹는거에요!

처음에는 라떼 본연의 맛을 두세모금  음미하다가
사탕수수를 넣어서 먹으면 풍미가 더 좋다고해서 그렇게 시키는 데로 먹었더니
어머나 여기 사장님 먹잘알이였다...

저기 뒤에 흰 컵에 담긴게 사탕수수에요!


진짜 담에 대구가면 또 생각나고 찾아갈 것 같은 곳!
롤러커피 리뷰 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