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동대구역halff] 뚜벅이 대구여행자들의 마지막 카페성지 하프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오늘은 동대구의 마지막 카페라고 할 수 있는 halff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여기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카페에요~
유명해지기 시작 한 건 노티드와 비슷하게 도넛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래요~

제일 유명한 도넛을 가게 이름을 딴 하프커피 도넛!
커피베이스로 한 꾸덕한 그림이 특징이더라구요☕

10시 30분 백화점이 오픈하면서 가게가 동시에 오픈을하는데 11시만 되도 만석이더라구여 ㅋㅋㅋㅋ

빠르게 가서 자리 선점하는게 이득!


다양한 도넛종류와

케익류와 디저트까지 종류가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저는 브라우니도 너무 먹고팟지만
카야버터프레첼과 시그니쳐 도넛이 먹고파서 참았어요 ㅎㅎ


메뉴 주문하고 한컷!
여기 음료시그니쳐도 있어요
버터크림커피였나??

이것도 맛있어요!
넘 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면서 맛나더라구요!

튀긴도넛에 버터크림의 조화 말해뭐해...❣
이래서 빵순이들은 살을 빼지 못한답니다 흑흑😆

담에 또 어떤 베이커리카페를 방문하게 될지 넘 기대되요~~
먹는 즐거움 포기 못하지!

다음 리뷰 올리기전까지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