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용용이의맛집투어 #1] 하우스도산 젠틀몬스터구경하고 누데이크먹방+홈파티까지!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이색적인 케익을 먹고 싶어서 고민고민을 하던 중에
누데이크가 생각이 나서 젠틀몬스터도 다녀올겸 압구정에 있는 하우스도산에 다녀왔어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m.place.naver.com/place/1823082942/location?entry=pll&subtab=location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 · 블로그리뷰 643

m.place.naver.com


하우스도산은 건물을 통으로 이용해서 지하에 있는 카페 누데이크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위로 올라가서 선글라스도 구경하고 디퓨저도 시향하면서 시간 보내기 넘 좋더라구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로보트...? ㅋㅋㅋ
반가워 ㅋㅋㅋ
이거 봤을때 첨엔 좀 당황했어요 이런 물건 왜 여기에?
이럼서 😂😂


하우스도산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하게 구경 가능해요!

젠틀몬스터에서 선구리도 구경하고! 옆에 거미처럼 생긴 로보트도 구경하구 ㅋㅋㅋ

이색적인 썬구리 너무 많아서 재밌어요!

저는 사실 먹는게 주 목적이 였기 때문에 사진이 많이 없긴 하네요 ㅋㅋ

더더 많이 찍어 놓을걸...ㅎㅎ

4층에 위치한 템버린같은 경우에는 디퓨져, 핸드크림, 장식용캔들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

빠르게 지하 1층으로 내려와서 누데이크 입성!!
케익과 디저트 빠르게 스캔하고 겟겟!!

중간중간 sold out되는 제품들이 생기니까
조급해지는 이 마음...😂

저는 3가지를 구입했어요!
타르트지 위에 모찌리도후를 올린 타르트 문 ₩8,000
버섯모양의 슈크림 빵  버섯슈 ₩3,000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피크 ₩39,000
그리고 얼죽아인 나를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ㅋㅋㅋ

여기가 이색적인 카페여서 맛은 기대 안했지만...
그래도 가격이 있어서 약간은 기대 하긴 했는데...
음 맛은 노기대하고 가시고
사진찍으러 갈만한 곳인듯요~

물론 모든메뉴를 먹어본게 아니라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긴 하지만 먹어본 2가지 버섯슈랑 타르트문은 좀...ㅎㅎ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피크는 맛있었어요!

집에서 이벤트 하면서 먹어서 그럴 수도 있구 ㅎㅎ

한번쯤은 가면 재미있을 곳 하우스 도산 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