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전통주바틀샵_파니] 미아동에도 생겼어요! 전통주 사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셨나요?
진짜 오랜만에 왔네요 ㅎㅎ

매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하는 그 마음이 중요한 거 아니겠어요? (자기 합리화)

요즘 제가 전통주에 빠져서 많이 마셔보고 만들어 보기도 해요

집 주변에는 전통주 바틀 샵이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
드디어! 생겼습니다!!!!
쑤 ㅓ리질러어!!!!!

전통주는 온라인상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요
그렇지만 바틀 샵을 찾는 이유는 소량으로 한 병씩 구입해서 맛을 보고 맘에 드는 제품을 온라인상에서 양조장 직거래로 대량 구입하기 위해 많이들 이용하죠

신제품도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매개체이기도 하고요!

미아동 삼양 서거리 역 주변에 생긴 바틀 샵이에요
자세한 안내는 지도를 클릭!
하라고 하고 싶은데 핸드폰에서 링크 어떻게 겁니까 ㅋㅋㅋ 아시는 분 댓글 부탁해요🙏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 27길 56

주소는 위와 같고요 이제 구경하러 갈까요?

깔끔한 입구에요 밖에서 봤을 때는 바틀샵인지 몰랐어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술 전시장?? ㅋㅋㅋㅋㅋ
주로 추천하는 술을 아마 진열해 두신 거겠죠???

저는 저기 부자 진도 좋아하고 여유도 좋아하고ㅎㅎ

혹시 전통주를 잘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전통주는
막걸리(탁주), 청/약주, 소주(증류주), 과실주, 리큐르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집에서는 주로 가양주로써 막걸리, 즉 탁주를 많이들 만들죠

저는 이날 '쑥크레'라고 새로운 쑥 막걸리가 나왔다고 해서 구입하려고 다녀왔어요
(그러다가 10만 원 쓴 거는 안 비밀 ㅋㅋ)

내부 진열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해놓으섰더라구요

냉장과 실온으로 술을 구분해 두셨고
한국 술뿐 아니라 일본술도 보였어요.
전통주 바틀 샵이 주축이지만 다른 나라 술도 조금씩 보였다는?

진짜 마음 같아서는 저기 진열된 모든 제품을 전부 구입하고 싶었어요 ㅋㅋㅋ

저기 막걸리들 정말 다 사고 싶었다구요
제가 만든 막걸리도 언젠간 저기 진열장에 걸릴 날이 오겠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