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마라탕추천] 용용이가 인정한 강북구 갓성비 마라탕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고 아끼는 마라탕집을 이야기해볼까해요~

요즘 어플이 워낙에 많이발달하고 배달전성시대여서
배달앱에서 한번쯤 마라탕이라는 음식을 보셨을꺼에요!
그런데 이 마라탕이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서 맛이 아주 그냥 천차말별이라는거 알고계신가요?

제가! 맛집 잘 공유 안하는데 여러분들께 공유할께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은 소림마라 마라탕입니다!

일단 사진 먼저 보여드릴께요!!

 

 

 

어마어마하쥬?
여기는 가격대가 1인분에 8000원이에요!

( 저기 있는 양이 1인분이에요 속닥속닥)


이 가격은 고기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어서 고기를 추가하셔도 되고 집에서 드신다면 원하시는 재료를 마트에서 사시고 넣어서 드시면 아주 JMT랍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그렇게 먹어요 고기 추가하면 너모너모 비싸욤 ㅎㅎ)
예를 들자면 차돌박이마라탕, 곱창마라탕, 닭샤브샤브마라탕 이렇게요!

흐흐 쓰다보니까 또 군침이 도네요ㅜㅜ

 

소림마라는 강북구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도 있는 거 같으니


함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용!

 

담에 더 좋은 정보가지고 찾아올께욤!!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