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청담_고우] 밥블레스유2 대창꼬치로 유명한 이자카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영에 하영이에요~

 

 

제가 드디어 너무너무 가고싶던 대창꼬치맛집인 청담고우에 다녀왔습니다~!

밥블레스유 방송으로 봤을때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어 바로 다녀온 후기 지금 알려드릴께요~!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5길 12

■ 전화번호 : 02-545-6047

■ 영업시간 : 매일 17:30 - 01:00라스트오더11시50분

■ 추천메뉴 : 대창꼬치, 크림치즈크래커

 

이름은 압구정로데오 맛집이라 하지만 청담 명품거리와 훨씬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나오시면 아주 많이많이 걸어서 한 20분정도 걸으셔야해요 하하핫

 

자세한 지도는 여기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3877235?c=14142242.8198666,4512541.1791579,15,0,0,0,dh

 

네이버 지도

고우 청담점

map.naver.com

예약하고 가시면 다다미룸에 앉을 수 있데요.

문이 완전 닫힌 다다미가 아니고 약간 개방되어 있지만 다다미인?

무슨 말인지 아시나요?

 

잘 모르시겠다면 일단 가보세요 ㅋㅋㅋㅋ

저도 말로 뭐라 표현이 어려워요...컄컄

 

원래 2인 다다미룸 예약하려고 했는데...ㅜㅜ

예약이 풀로 더 찼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현장안내 받았어요!

 

그런데???

일반 테이블 안내 받았고 거기도 테이블 마다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심지어 예약석들은 이미 만석인데 일반테이블은 저희가 나가기 30분전부터 손님들이 들어와서 완전 그 동안 온전히 저희가 다 쓰는 기분이였어요!!

 

대창꼬치 너무 먹고싶어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ㅋㅋㅋㅋ

메뉴판은 위에 링크주소 가셔서 메뉴 확인해주세요~~ 

 

제가 먹은 음식 알려드릴께요!

 

1. 크림치즈 쿠로마에아에



이거이거 티비에도 나왔던!!!! 아주 요오물같은 음식 ㅋㅋㅋㅋㅋ
솔직히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맛인데 고소하고 맛있어
달콤하고 신선해 ~~~

2. 토마토사라다



신선한맛 신선한 토마토에 신선한양파 차가운 에피타이져 끝

3. 표고완자튀김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표고버섯에 돼지고기조합 거기에 계란노른자 찍먹먹...하 완벽했어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집에서 만들 수 있어있어!!!!!

4. 규탄야끼_₩19,000



고우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스페셜 우설구이라는데 흠...
나는 잘... ㅋㅋㅋㅋㅋ
이게 가격이 가격인지라 추천할 만한 음식은 아니에요 
온전히 제 입맛이라는점~~

5.  하츠_₩3,000 / 고우호르몬_₩4,500



둘 다 고우의 추천메뉴~~
하츠는 염통이래. 하트비틐ㅋㅋㅋㅋㅋㅋ
부드러우면서도 쫠깃쫠깃한 식감 좋았어!
고우호르몬 대창꼬치!!!!!!!! 쏴리질러!!!!
많은 사람들이 오발탄이랑 세광양대창 말해서 
진짜 그런맛인가 했는데 응... 그런맛이야 ㅋㅋㅋㅋㅋ
고우의 고우호르몬 많이 먹고싶으면 오발탄과 세광양댜창을 가세욧!!

6. 츠꾸네_₩4,500



이것도 추천메뉴 ㅋㅋㅋㅋㅋ
나 왜 다 추천메뉴 먹었지...?
이거는 꼬치 2개에 꽃혀서 나오는 비교적 큰 꼬치~
함께나오는 계란 반숙과 함께 먹는 음식인데 낫베드낫베드

7. 카와_₩3,500



요고요고는 닭껍질!!
닭껍질 맛없는거 본사람~~~~
아무도 없징 ㅋㅋㅋㅋㅋ
고로 이고 맛있어용!! ㅋㅋㅋㅋㅋ

8. 세세리_₩3,800



닭의 목부위 그냥 소금구인데 맛있어...
이게 장사가 잘되고 음식도 순환이 잘되니까 베리 굿뜨굿뜨
음식달이 하나같이 다 신선해 ㅜㅜ

9. 시시토우_₩2,000 / 가지_₩2,500



너무 고기만 먹으면 내 몸에 죄책감이 들어 시킨 야채ㅋㅋㅋㅋㅋ
꽈리고추 느끼함을 싹잡아줘서 좋고
가지는 내가 워낙 좋아하니까 뭐...
연한 데리야끼소스에 함께 나오는데 낫베드낫베드~~~

10. 조개탕



아니 이거 분명 여기서 먹었는데 왜 메뉴판에 안보이지...?
뭐지뭐지??????
나 어디서 시킨거고 사장님 어떻게 만들어 주신거지!!!!!!!
맛은 보통의 맛 막바지에 소주로 갈아타면서 시켰는데 
시원하니 소주가 술술들어갔다구~~

 

흐아 이렇게 적고 있으니까 하이볼에 대창꼬치 또 먹고 싶네...ㅠㅠ

 

돈 많이 벌어서 먹고 싶은거 다 먹어야지~~~

 

다음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