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도곡동-점보시푸드] 싱가포르 맛집이 한국에 상륙했다고?

안녕하세요~

 

요리하는언니 요리하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싱가포르 여행을 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칠리크랩이랑 시리얼새우를파는 점보씨푸드가!

한국에 상륙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냅따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편스토랑에서도 이영자님이 시리얼새우를 먹고 감탄을 감탄을 했잖아요?

저는 싱가폴에서 처음 먹고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한국 매장을 찾던중에 도곡동에 있지 뭐에요?

지난번에 먹었던 기억을 되새겨 우리 님들께 꿀정보 드리려고해요~

 

대기석에 있는 싱가폴상징 머라이어상!

 

어떤 사람은 점보시푸드라고 하기도 하고 점보씨푸드라고 하기도 해요

영어라서 어떻게 써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

 

정식명칭은 점보씨푸드라고 하네요!

아주 가는 동안 설레지뭐에요 ㅎㅎㅎ 가벼운 발걸음으로 총총 다녀왔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점보시푸드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21

전화번호 : 02-578-665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Last order 21:10

추천메뉴 : 시리얼새우튀김 _ 24,000원
              칠리크랩 _ 변동

 

 

가시는 방법은 도곡역 4번출구에 내리셔서 직진 200m정도 하시면 돼요~

 

바로 1층에 위치해있지는 않고 아카데미 스위트프라자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서 반층정도 내려가야해요!

내려가기 전 보이는 점보시푸드 간이간판!

 

이때는 맥주를 할인하고 있었네요~

 

 

길따라 내려가셔서 50M직진 후 좌회전하시고 300M정도 가시면 

에스컬레이터 앞 큼직하게 점보씨푸드가 나옵니다~

 

포장도 가능! 배달도 가능!

 

여기서 배달도 한다더니 배민 간판도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들어가서 안내 받고 슬쩍슬쩍 메뉴판 보다가

시리얼새우 덕후인 저는 깐시리얼새우, 안깐시리얼새우, 새우탕면, 미고랭을 시켰어요! 

아! 에이드도 청포도에이드랑 오렌지에이드였나?

그것두 시켰어요!

 

한 5분 기다렸나? 에이드 2종이 먼저 나왔어요.

 

음 에이드는 쏘쏘! 생귤탱귤녹인맛이랑 청포도아이스크림 녹인맛 ㅋㅋㅋ

 

잘 섞어서 냠냠^^

음~~ 영롱한 저 자태
한입에 냠! 먹을 수 있는 깐시리얼새우! 아이들이랑 왔을때 추천~

5분 더 기다리니 시리얼새우 두둥! 비주얼적으로는 안 깐 시리얼새우가 이뻐요.

왜냐하면 머리부분까지 나오기 때문에 더 큼직해 보이고 신선한 느낌!

 

화면으로 봐도 맛있어!!!

 

여기서 아주 중요한 팁!

안깐 시리얼새우랑 깐 시리얼새우의 새우 갯수가 달라요...

가격은 똑같은데 말이죠...

안깐 시리얼새우는 6ea, 깐시리얼새우는 8ea에요!

아마도 안깐새우는 생 새우를 사용하나봐요 깐건 냉동...?

 

하지만 갯수와는 상관없이 시리얼 새우는 존.맛.탱!

 

요리류 다먹고 나니 나온 새우탕면과 미고랭~~

고기도 함께 나오는 새우탕면! 맛은 생각보다 가벼워요~
미고랭 맛있어... 땅콩맛도 느껴지고 넘넘 맛있지

 

새우탕면은 고냥 평범평범했구 미고랭 존.맛.탱 ㅋㅋㅋㅋ

진짜 여기가 싱가폴인지 한국인지!!

요즘 코로나블루때문에 우울하고 집밖도 못나가고ㅜㅜ

이런날 이렇게 음식으로 힐링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다시 사고싶은 곳인가?

네네!!! 

저는 진짜 다시 가서 칠리크랩에 계란볶음밥 비벼먹고 시리얼새우 와구와구 먹을꺼에요!

 

제 리뷰가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우리 님들도 음식으로 힐링하는 하루 보내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다음에 또 좋은 리뷰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