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양주_산에산700장작구이] 고향에서 캠핑삼겹살이 먹고싶다면?

안녕하세요!

 

요리하영에 하영이에요~

오늘부터 추석이 시작되었어요!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본가가 경기도양주시여서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거리두기를 시행하는 명절이여서 장거리로 움직일 수가 없잖아요.

 

오늘은!!

양주시에 있는 산에산700장작구이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 이름이 왜 이러냐면 산 안에 위치해 있고 700도의 가마에 구워 음식을 내기 때문에 산에산700장작구이집이에요!

 

 

자세한 주소는 제가 링크를 남겨놓을께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000297/home?entry=ple

 

산에산 화덕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 · ★4.51 · 가족 모임장소로 좋은 고깃집

m.place.naver.com

 

저는 집이 가까워서 택시타구 이동했어요!

여기... 걸어서는 절대 못가는 곳이에요.

꼭 차량이동 하세요! 그리고 여기 앞쪽에는 저수지가 있어요

어둔동 저수지라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낚시대 챙겨오셔서 낚시도 하세요~

 

 

들어가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삼겹살이랑 오리반마리를 주문했러요!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700도 장작구이로 굽기 시작하기 때문에 약 10분정도 걸린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다음 방문할때는 10분전에 전화 하면 준비해놓겠다는 말씀도 하셨어요~

 

여름 /가을철에 가시는 분들은 밖에 야외탁상도 있으니까 거기서 드셔도 좋을듯 해요!!!

거기서 먹고 싶었는데 너무 늦게 발견한탓에 ㅎㅎㅎ

저 대신에 야외테라스에서 드실 우리님들 구해용~

 

우리 님들은 방문전 제 메뉴판 보고 미리미리 주문!

밑반찬을 준비해주고! 저는 밑반찬중에 깻잎장아찌강추!

 

 

 

그리고 나오는 숯...

이게 찐이에요. 요즘 다 번개탄 아니면 참숯써도 섞어가지고 사용하는데 여기는 진짜 참나무 숯이더라구요...

향기가 너무좋아~~~~~~~~~~~

 

 

주문한지 10분이 지나면 나오는 맛난 삽겹살...ㅎㅎㅎ

먹다가 좀 부족해서 삼겹살 2인분 더 시키고 오리 반마리도 같이 시켰어요~ 

 

 

 

오리는 다 발골해서 나오더라구요~~

갠적으로는 그냥 오리로스가 더 맛나요 ㅋㅋㅋㅋㅋㅋ

오리가 반마리가 있고 한마리가 있는데 어떤걸 시켜도 서비스 오리탕이나와요 엄청 조금 나오긴하지만 넘나 맛나요 ㅜㅜ

추가로 8000원내고 주문도 할 수 있어요!

여기서는 삼겹살 추천!

 

아! 저는 못먹어봤는데 여기 오리진흙구이? 라고 4시간 전에 주문하면 나오는게 있는데 그것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오리백숙도 있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까 따끈하게 탕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리백숙도 추천드리고 이건 1일 전에 미리주문하셔야해요!

 

담에 가면 저는 오리 진흙구이를 시켜보려구요!

 

오늘 제 리뷰도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음에 또 좋은 리뷰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