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네네치킨_청양마요치킨] 네네치킨에서 신상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리하영에 하영이에요~

 

우리 인친님들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기나긴 추석에 네네치킨 신상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은 가게에서 매운맛음식들을 내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통계상 경제가 어려울 때 매운음식을 더 많이 찾았다고해요.

네네치킨도 매웃맛열풍의 선두주자로 나와 청양마요치킨을 출시했어요! 티비에서 광고하고 있어서 바로 겟겟했어요!!!

 

배민어플에서는 뼈, 순살, 윙봉등 다 되는걸로 나와있는데

실제로는 뼈랑 순살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쩝..

 

그치만 저는 '어? 배민에는 윙봉 클릭 되던데요...'이랬더니 마음씨착한 주인 아주머니께서 순살로 찍고 윙봉으로 해주셨어요 핰!!!!

 

요즘 배민이 만나서 카드결제 또는 만나서 현금결제가 안되가지고 포장해서 현장결제하려했던 저는 2000원 할인도 못받고 리뷰이벤트도 참여를 못해서 좀 속상했어여 ㅜㅜ 엉엉

우리 인친님들은 어플로 시키시면 혜탹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게에서 치킨 픽업하구 집으로 가서 바로 뜯었어요 흐흐🤭

뼈는 18,000원 순살은 20,000원!

뚜껑을 열자마자 보이는 사장님의 손글씨ㅜㅜ

감동 한 번 받았구여...

요즘엔 손글씨 인쇄되서 나오는 것도 있긴한데

뭔상관이야 ㅋㅋㅋ 감동 받았는걸 ♡♡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은

청양마요소스(반마리용) 2봉, 양파슬라이스, 청양고추챱,

윙봉 20개, 옥수수마카로니, 치킨무, 쿠폰 1장!

여기 있는 청양마요소스 성분을 보시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게 마요네즈 45.5%에요.

마요네즈 자체가 기름에 계란을 섞어서 만드는 음식이기 때문에 계란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드시면 안돼요...ㅠㅠ

 

그리고 옵션으로 청양고추 챱을 주지만 이 청양마요소스 자체도 매워요.

청양고추 4.5%에 매운시즈닝분말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저같은 맵찔이 분들은 소스 한 번 드셔보시고 그리고! 치킨에 부어드세요 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매울지 모르고 바로 부어버려서...

죽을뻔했어요 ㅋㅋㅋㅋㅋ

 

요로코롬 치킨에 소스를 붓고 양파링 올리고 청양고추 챱챱 올려주면~~~~~~~~~

맵지만 맛있어!!!!!!!!!

 

또 사먹을 꺼야?????

음... 요즘 마라탕에 빠져있는 제 입맛에는 주관적으로~~~

안 사먹을 것 같아여

이게 뭔가 되게 후레쉬하면서 가벼운 맛이거든요?

이게 네네치킨에서 추구하고자 하는 맛이 나는것 같긴한데 자극적인 음식이 많은요즘

조금 약하지 않았나 하는 느낌이네요...ㅎㅎ

 

오늘리뷰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 또 좋은 리뷰 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