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베스킨라빈스31_미찐감자] 단짠단짠 매력있는 베라신상!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ㅎㅎㅎ 

이번 주말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확진자가 평일까지는 두자릿수를 유지하다가 주말에 100명대로 올라갔더라구요...ㅠㅠㅠ

언제쯤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저는 토요일은 집에 있었구 일요일은 등산을 다녀왔어요!

확찐자자가 바로 나야나 ㅋㅋㅋㅋㅋ

이번년도에 5키로 가까이 살이 쪘어요...헝어엉엉 ㅜㅜ

 

살을 빼겠다고 일요일날 등산하고 왔는데 진짜 .... 

너무 이뻤네요!

왜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진짜 올라가는거 너무 힘들고 중간에 내려가고 싶었는데 딱 올라가서 경치보는데 와...... 가슴이 뻥 뚫린다는게 이런기분이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등산 리뷰는 내일 일상블로그에 올려둘께요!

등산을 싫어하시거나 아직 못 다녀오신분들 제 블로그 보고 힐링하세요!!

 

오늘은 등산에서 내려와서 집가는데 베스킨라빈스가 있더라구요.

거기서 베라 신상 미찐감자를 먹었어요!

 

미찐감자 주니어 더블(콘,컵) 할인해요!

 

지금 미찐감자는 주니어 더블로 먹으면 600원 할인해서 2국자에 3,700원이에요!

 

주니어 더블은 2국자를 주는 메뉴에요!

한 국자는 무조건! 미찐감자를 주문해야 하고 나머지 한 국자를 원하는 메뉴로 주문 할 수 있어요!

 

저는 제가 애정하는 아몬드 봉봉봉!!! 아몬드 봉봉봉은 아몬드 봉봉에서 그 초콜릿 묻혀있는 피넛인가요?? 그게 더 많이 들어있다고해요! 그래서 아몬드 봉봉봉 ㅋㅋㅋㅋㅋ

 

콘으로 먹으려다가 흘릴까봐 컵으로 받았네요ㅋㅋㅋㅋ

 

아몬드 봉봉봉은 고냥 너무 맛있고,

미찐감자는 혹시 과자 중에 뽀또아시나요?

그 뽀또에서 약간 연한뽀또??? 맛이 나더라구요!

중간 중간 감자볼(과자에요!) 이 씹히는 느낌도 재밌었어요~~

 

다음에 미찐감자 또 사먹을 의향은???🙈🙈

★☆☆

매운음식을 먹었거나 너무 단것보다 단짠이 땡길때 다시 사먹을 의향이 있어요!

 

오늘 리뷰도 재밌으셨나요?

다음에 또 좋은라뷰들고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