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부산 그랜드조선] 또 가기 위해 남기는 Stay&Relax 후기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용용이에요

 

잘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최근 몸이 갑자기 안좋아져서... 병원신세를 지다가 퇴원하고 힐링을 할 겸 부산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20대 초반에 부산에 여행을 갔었을 때는 놀거리도 별로 없고 재미도 크게 없다고 느껴서 한 5년넘게 

부산에는 발도 들이지 않았지만 이번에 그랜드조선이 생겼다는 말에 냉큼 다녀왔지요!

 

지금 바로 리뷰 남겨볼게요!

 

부산 그랜드조선은 부산 해운대바다 바로 앞에 있어요!

해운대역 3번 출구 앞에서 직진하세요. 

그럼 바로앞에 싱싱한 그랜드조선이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체크인하고 들어가면 보이는 뷰~

너무 좋아 ㅋㅋㅋ

원래 프리미엄씨뷰를 예약했는데 서위트룸으로 업글해주신 ♥

어메니티랑 룸구조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침실! 베드가 너무 편하고 안락헤 잠이 그냥 눕자마자 바로 와 ....

욕실이 2개가 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메인 욕실!

욕조있고 샤워실있고 세면대있고 비데있고 없을거 빼고 다 있어요~

어메니티는 조말론 ★ 꽁빠니 드 프로방스 ★ 향이 딥하고 좋더라구요 

 

진짜 어메니티 바리바리 싸오고 싶은거 겨우 참았다

후 올라오니까 계속생각나

나란 새끼 왜 안챙겼냐...ㅋㅋㅋㅋ

부르주아인척 했넼ㅋㅋㅋㅋㅋ

 

담에 가면 무조건 하나도 빼먹지 않고 무조건 챙길뀨!

 

티비있고 거실있고 여기가 3인기준이라서 실내화 3개 있더라구요

내선번호 요청하면 또 챙겨주니까 오염되면 바로바로 전화하기!

 

방에서 좀 쉬고 있으면 가져다 주는 in room 과일&치즈&와인세트

진짜 이 가격에 과일줘 치즈줘 와인줘 스파해줘 근데 스위트룸이야...

무슨일이야 진짜 

 

겁나 힐링하고 왔다고 너무 행복했어ㅜㅜ

지금 다시 가고싶어 헝헝

 

멜론 개 핵존맛탱 

숙소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이 너낌

아는 사람 얼마나 있을거야 진짜

개좋아 행복해 ㅋㅋㅋㅋ

 

진짜 돈은 쓰면 쓸수록 좋다

근데 쓴 만큼 돈 다시 채워지면 좋겠다 ㅋㅋㅋㅋ

점점 줄어드는 내 잔고를 바라보며 급 씁쓸...

그치만 이 순간 만큼은 너무 좋은걸~~

패키지를 이용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

GRAN J PRIVATE LOUNGE를 이용할 수 있어요!

∙ 입장 인원 : 성인 2인, 어린이 2인 (부모님 동반 시 이용 가능)
∙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모닝 타임 (커피 & 티) : 오전 10시 - 오후 12시
 - 데이 타임 (데이타임 스낵) : 오후 2시 - 오후 5시
 - 나이트 타임 (와인 & 치즈) : 오후 6시 - 오후 8시

 

방에서 와인을 먹은 나지만 참지 않고 차와 빵을 마시고 먹으러 내려가지 ㅋㅋㅋㅋ

누릴 수 있는건 다 누리고 가겠다는 굳은 의지!

이렇게 애프터눈 티세트같은 너낌으로 쿠키와 빵을 줘요 

이렇게 주는 건 1번만 종류별로 더 먹고싶으면 가져다 먹으면 됩니당!

차는 우유도 있고 티도 있고~

진짜 풍경 지려버렸다 개좋아

저녁쯤 되면 먹을 수 있는 나이트 타임 와인과 치~즈

밥먹으러 나가기 전에 가볍게 먹고 나갈 수 있어서 좋다좋아

 

제 입맛에는 저 끝에 있는 라 셰또, 장 발몽 브뤼가 좋았어요!
과일에 과자, 고구마칩, 치즈 등등 다양했지만 뭔가 부실한느낌도 지울 수 없었음...

오전에 즐길 수 있는 모닝타임을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진짜 나는 귀차니즘 너무 심해서 ㅋㅋㅋㅋㅋ

별 수 없었지 걍 조선델리에서 빵 사가지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방에서 ㅋㅋㅋㅋㅋㅋ

 

 

다음리뷰에는 부대시설 리뷰해야지

진짜 수영장, 사우나 핵좋음 

다시 가고파 ㅜㅠ 

나 다시 부산갈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