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서부정류장 숙소_스타모텔] 같은가격 넓은 방을 원한다면 바로 여기!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요즘 제가 대구 가는 일이 잦아져서 이곳 저곳 숙박시설에서 지내고 있어요ㅋㅋㅋ

몇일 만 있으면 되는거라 방을 구하는 것도 애매하구
고급 호텔은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가 않아서...ㅎㅎ

오늘은 서부정류장역에 있는 숙소 하나 소개해드리려구요~

위치는 1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숙박시설이 많아서 눈에 잘 보이실거에요!

위치는 아래 링쿠를 참고해주세요!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36939881/location?entry=plt&businessCategory=motel&subtab=location

 

스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일단 전경은

다른 곳보다 크기가 좀 커서 눈에 잘 보이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생겼어요!!! 저기 앞에 있는 입구도 들어서서 체크인 하시면 되구 방에도 물론 물이 있지만 혹시라도 부족한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물을 비치해 놓는 곳이 또 있더라구요!
이날은 아침이라 없었구 저녁에는 있었어요!


제가 묵었던 방은 505호 스위트룸이에요!
여기어때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어요!

728x90

중문을 닫고 들어서면 보이는 방 모습!
안마의자랑 스타일러있고 침대 킹사이즈 하나 있어요

자세히 보면!!

침대 옆에 간단히 음식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식탁과 소파가 있어요!
스타일러 있구! 이게 젤 좋아 ㅋㅋㅋ
안마의자 있었습니다! 옆에 건식 세면대 있어요!


저는 솔직히 방에서 담배냄새나는거 극혐하는데 여기는 좀 나더라구요...ㅠㅠ

공기청정기도 없었구...

첨에 오실 때 담배냄새 싫어하시거나 본인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하시는 분들은 카운터에서 담배냄새 안나는 방으로 달라고 부탁하셔야 할 거 같아요...ㅎㅎ


넷플되고 짱큰티비 ㅋㅋㅋㅋ
음료 있어서 됴아!

여기좋은점이 티비가 짱크고 넷플릭스가 된다는 점이였어요!

아 그리고 여기 종이컵도 있었어요!


반응형

어메니티는 무난 기본!!!
옆에 고데기 있어요! 헤어드라이기랑~~

아 참 그리고 화장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세면대랑 샤워기, 변기 이렇게 있었고 욕조는 없었어요!

사장님이 스위트 하니까
욕실 선택할껀지 안마의자 선택할껀지 골라라 했는데
저는 두가지 모두 사용을 안할거라서 아무거나 달라고 했더니 안마의자방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욕조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하는 걸루~~

오늘의 숙박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