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용용이의 국내여행 #1] 3인 이상 이라면 홍대 에어비엔비 플로렌스 여기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제가 몇주 전에 모임이 있었거든요??
물론 방역패스전에... 흑흑😂

그때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도 있고 해서 그냥 밖에서 노는 것 보다 방을 하나 잡고 노는게 낫겠다 싶어서 에어비앤비 들어 가서 서칭 스따뚜❣

제 조건은 3가지였어요!
1. 지하철 역과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을 것
2. 방이 3개 이상 있을 것
3. 홈파티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을 것

몇개를 확인하다가 가격대도 괜찮은데 방 갯수도 낭낭해서 여기로 pick했어요!


여기가 평소에는 가정집이 아니라 약간 서브 사무실? 같는 개념인건지 일반 집처럼은 안느껴지더라구요

첨에 딱 들어갔을때 당황한거 2가지는 ㅋㅋㅋ
1. 에어비앤비라는 표시나 여기가 플로렌스다 라는 표시가 없던거(잘 못하면 못알아보고 헤멜 수 있겠더라구요)
2. 4층에 위치해 있는데... 엘베가 없던거...

뭐... 층 별로 계단 수가 많지 않아서 크게 무리는 없었는데 조끜음 당황쓰~~

그래도 방 들어가자 마자 이런 생각 싹 사라졌구연

중문있고 들어서자마자 거실!

넘나리 쾌적쓰~

여기 테레비전도 커서 넘흐 좋았어요!
많이 보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여기는 첫번째 방

슈퍼싱글 2개 있는 큰방이 있고
퀸사이즈 침대 있는 방하나 또 있어요!

그리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 방? ㅋㅋ

주방에 접시, 젓가락, 와인잔, 그릇, 냄비 등등
다 있어서 챙겨올 필요 없었구요

전자레인지랑 냉장고도 있어유

글구 우리가 쓰는 건 아닌것 같은 세탁기가 있는 다용도실도 있구!

사람들이 하나, 둘 모이고
파티 시작!

홍합술찜이랑 어묵탕 만들어준 언니 사랑해♡
진짜 넘 행복하고 기억충만한 하루였다구❣

그리고서 편지 교환식도 했옼ㅋㅋㅋㅋ
좋은 추억 남기기 좋은 홍대 에어비앤비 플로렌스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