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국내여행

[용용이의 국내여행#2] 동대구 숙소일기 Forest 701 방문기🚅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제 블로그는 모바일로 보시면 더욱 편해요!


요즘 대구갈 일이 많아서 대구 리뷰가 많아지네요 ㅋㅋ
나중에 저도 참고하고 싶어서 적는거라서 정보가 다양해 질 것 같은 느낌~

오늘 숙소리뷰는 동대구역 근처에 위치한
forest701이라는 숙소에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1308137846/location?businessCategory=motel&subtab=location

호텔포레스트701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정문 입구샷!
회색 빛 건물 사이로 하얀 건물이 바로 오늘 저희가 갈 숙소에요~

여기는 소독을 항상 하고 있는 안심숙소라고 하네요!

카운터가 어두컴컴하지 않고
밝아서 넘 좋았어요~
약간 부띠끄호텔 온 느낌이랄까?

앉아서 쉴 수도 있고 신발 고쳐 신을 수도 있고 다용도로 이용하시는 듯요

커피도 원두커피쓰~
여기는 물이 병생수도 있지만 정수기도 있더라구요!

층별로 다양해요~
특이한 점은 vip룸이 저층에 위치해 있다는거!
이 말인 즉슨 뷰는 딱히 볼게 없고 내부 인테리어로 승부하겠다 이런 말이겠죠?

오늘 제가 묵은 숙소는 501호
일반 디럭스객실로 예약했어요!!
가격은 60,000원 이였어요 (가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되니 참고만!)

크흐 문열고 들어가면 작지않아 작지않아
담배냄새도 안나고 쾌적하고 방도 밝아요!

여기는 화장실
다 깔끔깔끔 한게 맘에 들었어요!

글고 젤 맘에든 다각형 욕조, 그리고 옆에 음식 같은 것도 둘 수있게 넓은 공간까지!


어메니티는 그냥 모든 모텔에 있는 건 다 있다고 생각하심 돼요!

또 한 번 좋았던
고데기 ㅋㅋㅋㅋㅋ
원래 드라이기만 있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고데기도 있더라구요! 아주 나이스했어요!!

그리고 또 좋았던 점!
먹거리 골목과 가까워서 짐 풀고 바로 맛집 투어 했지 뭐에용

오늘도 숙소리뷰 끝!
이쁘고 좋은 곳만 다니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