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용용이의 맛집투어 #2] 왕십리노포맛집 왕십리닭내장탕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날씨도 추워지고 하니까 뜨끈한게 먹고프기도 했고 닭내장탕이 자꾸 생각이 나서 서울 근방에 파는 곳이 있을까 찾아보니 왕십리닭내장탕집이 나오더라구요~

닭내장탕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넘나 소주안주로 딱인데😂

여기 자세한 주소는 링크를 눌러주세요~
상왕십리역에서 조금 더 가까워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835789/location?entry=pll&subtab=location

왕십리닭내장탕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3 · 블로그리뷰 52

m.place.naver.com


입구부터 느껴지시나요?
노포의 향기? ㅋㅋㅋ
실제로 처음에 들어 갔을 때도 어르신만 계셨고
먹으면서 이후에 들어오신 분들도 모두 어르신 ㅎㅎ

들어와서 보면 메뉴가 단일이에요!
닭내장탕❣
원래 단일메뉴하는 곳이 찐이라는거 알고 계시죠?
지체없이 "싸장님~닭내장탕 중하나여" 외쳐부럿으!

나 오기 전까지 내 심장 둑흔둑흔


드디어 나와따아!
여기서 한 10분 정도 끓여야 먹을 수 있어요!

바글바글 맛있게 끓는중❣
여기는 생강향이 특징이더라구요

저는 갠적으로 잡내를 잡기 위한 생강 향이 과하게 나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오래오래 끓여서 먹었어요

그럼 향도 맛도 날아가거든요😆

갠적으로 대파를 넉넉하게 넣어주심 더 좋겠다 생각했어요!

여기보세요 여러분!
닭알과 내장 실하게 들어있어요!

첨부터 나오는건 아니지만
요청하면 주시는 와사비 간장에도 콕!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볶음밥이죠!
여기 볶음밥 맛집이였어❣
챔기름 낭낭하고 김가류 가득!
넘 맛있잖아~~


한번 쯤 가보는 것도 좋은 그런 노포의 갬성이 있는 곳
왕십리닭내장탕집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