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용용이의 맛집투어#6] 연남동 직장인 맛집 연남정❣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활기찬 월요일 모두 출근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 출근 중...

오늘 아침에는 진짜 일어나기 싫었나봐요
오늘 연차 쓴 꿈을 꾸었어요 ㅋㅋㅋㅋㅋ

지금 제가 다니는 회사는 점심값이 월급에 포함되서 나오기 때문에 점심시간마다 밖에서 사먹거나 집에서 점심을 싸서 출근을 해야해요...

전에 다니던 회사는 7000원씩 식대지원을 해줘서 좋았는뎁... 흑흑😂
그래도 지금 회사가 복지나 환경이 더 좋아서 다행이라 생각하긴 해요...

암튼 연남동 주변이 회사여서 맛집투어하는게 꽤 쏠쏠하지만 내 지갑이 텅장이 되는건 시간문제이기 때문에 가성비 맛집이 필요하던 중에 지도 앱으로 발견해서 바로 그날 냅다 다녀왔어요 ㅋㅋ



728x90

바로 연남정이라는 한식뷔페에요❣
기사식당이랑 비슷한 너낌~~

한끼 가격은 7,000원
이 시대에 넘 착한가격 아니냐고 ㅋㅋ

11시 부터 오픈이니까 12시에 넘 몰리는 거 걱정하시는 분 들은 11시에 가시거나 오후 1시쯤 가시면 비교적 널널하게 드실 수 있으실 거에요❣

여기는 밑반찬과 국, 밥코너에요
브로콜리, 양념게장, 콩자반, 김치등등 ㅋㅋ

그 옆쪽으로 가면 그날의 메인메뉴가 있어요!

그날 메인메뉴는 돈까스랑 카레! 그리고 제육볶음❣🤟

제육 때깔 지렸다...👊

아니 제육이랑 돈까스 있으면 밥 순삭아니냐구요...
이 집 사장님 열일하시네🤟

진짜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ㅋㅋㅋㅋ
저렇게 푸고 먹는데 존맛이라서 한 그릇 더먹어 버렸지 모얌...😋

가좌역 근처나 연남동 쪽 회사 다니시는 분들
또는 자취하시는데 집밥 먹고픈 분들 가셔서 먹으면 만족할 만한 맛집 이였어요!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