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용용이의 맛집투어 #5] 대구 케익맛집 최가네케익 솔직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여러분 혹시 케익 좋아하세요?
저는 케익을 좋아하긴 하는데 버터크림으로 만든 케익이나 식물성 크림으로 만든 케익은 절대 못먹어요

오늘 리뷰할 곳은 대구에서 오래되기도 했고 딸기생크림케익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495269/location?subtab=location

 

최가네케익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1 · 블로그리뷰 413

m.place.naver.com

여기는 반월당역에서 가까워요!
대구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고 젊은 사람들이 많이 놀러오는곳
약간 부산의 서면이라면 서울의 홍대라면 대구에는 반월당이다 이런느낌 같았어요 ㅋㅋㅋ

 

정문에 들어가기 전에 보니 단층으로 되어 있지 않고
3층정도로 규모가 있고 1층에서 구입하고 2층가서 먹을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아주 다양한 케잌 종류 내가 다 먹고프다 냠냠쩝쩝

반응형

뭐니뭐니해도 다른케이크보다 딸기생크림케익이 확실히 눈에 띄고 이쁜듯요

아 그리고 여기는 케익뿐아니라 초콜릿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초콜릿 러버들은 와서 먹어봐도 좋을듯!


딸기 생크림케익이랑 남친은 까망베르치즈케익 먹고프다했는데 다 못먹으니까 하나만!

제 선택대로 딸기케익 낙찰!

숙소로 쫄랑쫄랑 들고와서 냠냠쩝쩝 해봤어요!

진짜 이렇게 딸기가 실하게 들어 있을 줄 몰랐는데 넘 갬동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고 시트가 좀 두꺼운거 아닌가 느껴질 수 있지만 딸기 많아서 용서

 

딸기가 진심 댠층이 아니라 쌓여있어요!
복층이라니까요??

진심 다시 한 번 더 가고픈 맛집 인정 ㅋㅋ
글고 여기 주변에 놀라운토요일에 나온 디저트집도 있어서 빵순이들 여기와서 노는거 완전 추천해요!

담에 맛집리뷰 들고 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