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요정맛집

[용용이의 맛집투어 #4] 동대구역 라멘맛집 멘야로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오늘은 동대구역 근처에  있는 라멘집 다녀왔어요~
자주 가는 라멘집이 있었는데
이사를 하고 나서 괜찮은 라멘집을 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동대구 뚜벅이 여행 갔다가 네이버 블로그평이 너무 좋아서 다녀와 본 라멘집이에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11914869/location?subtab=location

멘야로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9 · 블로그리뷰 53

m.place.naver.com

동대구역에서 나와서 골목길 사이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는 동안 작은 카페나 소품샵들이 있어서 약간 동리단길...? 을 지향하고 동네 주민분들이 만든 골목길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메뉴는 크게 두가지~
토리빠이탄, 탄탄멘
토리빠이탄은 기본적인 돼지사골베이스의 육수로 만든 라멘이구요 탄탄멘은 비빔면형식의 사천식 탄탄면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가장 기본적인 토리빠이탄으로 주문완료!
간단히 밑반찬 한가지 나왔어요~

요리를 만들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저 싸장님들 ㅋㅋㅋ

토리빠이탄 나오고!
국물이 진짜 너~~무 걸쭉해 ㅋㅋㅋ
먹으면 약간 입술 붙을 정도 ㅋㅋㅋㅋ

마리네이드한 닭가슴살 올려주는데 수비드 한 것 같았어요! 부드러움의 극치랄까

밑만찬인 오이절임 올려서 한입 먹구!

안에 들어있던 베이비콘 올려서 한 입 먹구!

갠적인 입맛은
엄청 꾸리꾸리한 돼지사골 육수인데
좀 점성이 없는 육수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았다😆

그래도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라는거
여기가 특징인게 면도 직접 제면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한번 쯤 가봄직한 그런 곳~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