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오늘의 아침밥] 칼바사 소세지에 흰쌀밥은 최고의 조합!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용용이에요~

 

요즘에 일찍일어나는 습관 들이기에 재미를 붙여서 오전 6시 기상을 하고있어요!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아침에 일찍일어나니까 생기는 가장 큰 문제가 있더라구요..

바로... 아침밥이에요.

 

저는 거의 출근하기 1시간 전에 일어나서 준비하는 스타일이였는데.

아침 6시에 일어나니까 출근하기 3시간 전에 일어나는거니까 출근하고 점심먹기 전까지 배가 너무 고픈거에요 ㅜㅜ

 

그래서 아침밥을 챙겨먹기로 했어요!

그리구 원래 아침밥이 몸에 엄청 좋대요! ㅎㅎㅎ

 

오늘 먹은 아침밥 소개시켜드릴께요!

 

 

바로 칼바사소세지!

아니 이거 소세지 뭔데 이렇게 맛있죠?

칼바사 종류별로 맛이 다른 시리즈나오면 진짜 사먹을 거에요!

아 나도 이런거 만들어보고싶어요 ㅜㅜ 나도 공장가지고 싶어요ㅜㅜㅜㅜ 나도나도

내 제품 품목제조보고하고 판매하고싶어요 ㅜㅜ

나 부자될래요!!!!!!

 

암튼 아침에 너무 헛소리했네요 ㅎㅎㅎ

 

칼바사는 고기를 감싸고 있는 막이 톡톡 터지면서 끊어지는 맛으로 먹는 소세지에요!

나는 식감이 정말중요해 그래서 평소에 의성마늘소세지만 먹어 하시는 분들은 강추에요!

 

드셔보시면 반할껄요 아마?

칼바사를 알려드린 저를 사랑하실 지도 몰라용ㅎㅎㅎㅎ (재간둥이)

 

다음에 더 맛있는 아침밥으로 찾아올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