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 일상

[맛남의광장] 김 너는 몹시 부각될 각이다 ㅎㅎ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요정 제니에요!

 

내일은 맛남의광장하는날이네요!

맛남의광장의 애청자로서 늘 목요일이 기대가 되요!

 

내일은 땅끝마을 해남에 위치한 김양식장으로 간다고 해요!

거기서 김부각, 김전, 김찌개를 만든다고 하니 또 한번 기대가 되네요!

 

저도 가끔 집에서 김부각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너무 좋은 기회가 생긴 것 같아 아주 기분이 좋아요!

 

오늘 튀김가루랑 밀가루도 사놨어요

 

방송보자마자 바로 따라하려구요 ㅎㅎㅎ

 

여러분 저랑 함께 방송보고 따라 만들어봐요!

 

제가 일빠로 만드는법 잘 정리해서 올려볼께요!

 

내일봐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